컨트롤 방법: ← → 점프 : S  어택 : A

우리가 흔히 영화에서 만나 보았던 최강의 전사 Wolverine과 함게 만나 볼 거에요. 양쪽에 티타늄으로 이루어진 갈퀴는 도시에서 나타나는 모든 적들을 제압하기에 충분한 무기의 성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빠른 스피드와 높은 파괴력을 가진 주인공과 같이 재미있는 울버린 게임 (The Wolverine Tokyo Fury)의 세계로 들어가 봅시다. 


폭풍이 쏟아지는 어두컴컴한 대도시를 바탕으로 첫 출발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향하는 곳에는 언제나 다양한 적들이 출현을 하게 되는데, 첫 만남은 사무라이 정신을 가진 닌자와 함게 치열한 액션을 펼쳐나가게 됩니다. 

 비오는 소리와 배경을 무척 좋아라 해서 저로써는 이번 재미있는 울버린 게임하기 플래시가 참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무법자와 치열한 전투의 장면 또한 멋있어 보였네요. 

 때로는 고공에 설치가 되어 로프를 타고 아래의 지형으로도 힘차게 이동을 하기도 한답니다. 그 순간에도 적들은 히어로를 없애기 위해 계속해서 나타나게 되지만 역시나 상대가 되지가 않지요.

도쿄의 높은 빌딩을 전재로 펼쳐졌던 액션에 목 말랐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다 주었다고 생각해 보아요.

하나의 단점이라 하면, 여러 모험을 보여주는 것 보다는 같은 반복으로 플레이를 하는 느낌이 강했던 것 같았어요.

오늘 할 것 없고 심심하다면, 박력 넘치는 사운드와 액션을 잘 말해주는 재미있는 울버린 게임하기로 쌓인 스트레스도 풀어보며,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4. 17:5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