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이동키 :  ←↑↓→  공격 : A S

런던의 넓은 거리에서 부모가 없이 뛰어 놓는 고아를 자루에 담아서 자신이 만든 기계에 넣어 파이로 만들기 위해 잡아가게 되는데 이때 자신의 행동에 의심을 한 경찰이나 시민들을 소탕하고 임무를 순조롭게 끝마치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요. 또한 이 게임의 특징이라 하면 애니메이션 같은 그림체와 조작감을 두루 가지고 있어 마치 콘솔을 즐기는 착각을 가지게 되더군요. 그럼 아래에서 오펀 피스트 * ORPHAN FEAST 영상과 이미지를 확인해 보도록 해요. 

모자를 쓰고 무서운 얼굴을 가진 녀석이 바로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나갈 주인공이라 보시면 되겠으며 시동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스테이지에 입장을 하게 되요. 

플레이를 진행을 하기 전에 이 게임의 줄거리 내용을 보여주게 되는데 위에서도 언급 하였 듯이 엽기적인 내용이라 보시면 되겠어요.

아주 허름한 옷을 입고 왼손으로는 묵직한 자루를 어깨에 메고 마을을 탐색을 하게 되요. 여기서 뭘 드셨는지 엄청나게 뚱뚱하신 아주머니가 나타나 주인공을 방해하게 되는데 이를 저지하고 자신의 오펀 피스트 임무를 계속 이어 나가주어야 되겠어요.

주인공이 잡아가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어린아이들은 빠른 발걸음으로 도망을 치게 되는데 잘 유도를 해주어 자루에 넣어 줍니다.

여러 사람으로부터 체력이 손상되었다면 바로 보충이 가능한 체력템이 건물 사이에 있으니 필요할 때에는 꼭 먹어주기 바라요.

이제 주인공의 자루가 터질듯하게 부풀어진 모습이 눈에 띄는 모습인데 임무가 완료되었다면 바로 검은 우산을 펼쳐 무거워진 짐을 비워 주셔야만 하겠어요.

내려오는 모습이 은근슬쩍 가제트 형사가 공중에서 모자의 우산을 펼치고 하강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군요. 

첫 번째 도시를 벗어나 다음 행선지에 도착하였는데 아주 마른 아줌마가 지역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게 되는데 처음 만나본 아줌마와는 다르게 공격적이고 빠르므로 체력손상을 최대한 피하도록 노력을 해주도록 해요. 이제 오펀 피스트 * ORPHAN FEAST의 설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며 다음 진행은 여러분들께서 플레이 통하여 알아보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3. 08: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