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의 모험2 컨트롤 방법: ←↑↓→  점프 : X   재시작 : R

한번 플레이를 하면 계속하게 만드는 중독성게임 중 하나로써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기실 수가 있지만 무대 속 등장을 하는 수많은 무리들의 반전으로 꽤 난이도가 있는 플래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작키 부분부터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 게임에 입장을 하여, 각종 준비된 장애물의 위험과 누구도 예측이 불가능한 도발로 무한 반복의 다시 하기를 누르게 될 것입니다.

예전부터 심영의 모험2 해보신 분들은 무대 속에 숨겨진 비밀 통로부터 주변에 나타나는 적을 무찌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지는 잘 아시겠지요~ 하지만 처음으로 해보는 분이라면 정해진 룰이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 도중 난감한 상황이 올 수 있어요.

김두환 앞에서 점프를 하면 동시에 하면서 서서히 앞으로 다가오게 되는데,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를 하고 피해야 할지 몰라 무한 반복으로 다시 하기를 하였네요.

그렇지만 여러번 시도 끝에 비밀 통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지하를 통해 다가오는 김두환을 피해 통로가 있는 곳으로 달아날 수 있었죠~

계속 추격을 하면서 다가오는 김두환은 그야 말로 무서운 상대가 아닐 수 없었던 것 같네요. 앞으로 전진을 하는 도중 뒤에서 엄청난 속도를 내며 뒤 따라와 주인공을 제압을 하게 됩니다.

그만큼 어렵다고 생각이 들지만 여러번 하게 되면, 숙달이 되고 그 난이도를 극복하게 되더군요. 만약에 공략이 있었으면, 이렇게 기장이 되고 스릴을 경험하지 못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보스가 등장을 하게 되고 네모난 공간에서 보스를 쓰러트려야만 이곳에서 빠져 나가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게 말 처럼 쉬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려움을 호소하게 될 것이 분명하겠죠. 심영의 모험2는 이렇게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탈출구를 찾기도 하고 숙달을 하면서 주어진 하나의 임무를 수행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플래시게임 > 모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시팬츠 어드벤처 3  (0) 2017.06.26
괴물키우기  (0) 2017.06.12
에픽배틀판타지4  (0) 2017.06.04
바리공주의 전설 * 한게임 플래시  (0) 2017.05.22
중독성 플래시게임  (0) 2017.05.2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RPG 2017. 6. 1. 23:4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