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미국 애니메이션 하면 떠오르는 하나의 캐릭터가 있는데요, 오늘은 스파이더맨게임 웹슈터  마우스로 즐겨하는 액션을 해보았는데 그냥 무난하고 잼나게 할만한 플래시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거미 인간의 영화나 책을 보았다면 더 흥미를 갖고  진행 할 수 있을 거라 같은데 여기서 나오는 나쁜 녀석들이 실제 영화에서도 등장했던 친구들 이기 때문에 쫌 즐겁게 이해하면서 할 수 있답니다. 조작 방식은 매우 간단하게도 마우스 하나도 모든 것이 가능하니 어린이 분들도 가능하겠어요.

한편의 무비를 시청하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일단 그래픽 자체가 매우 우수 하기 때문에 기대가 되지만 막상 무대에 입장을 하여 실행을 한다면 조금은 단순한 패턴으로 실망을 하실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맨 위의 상단에 보시면 무서운 녀석들이 보이는데 처음에 나올 적은 코뿔소 인간인데 무시무시하게 생긴 것 같아요. 저들은 무슨 은행을 털러 온건인지 나쁜 무리들이 떼로 몰려 왔나봐요.

영어로 간단하게 요약하여 스파이더맨게임 조작법를 설명을 하게 되는데 스테이지가 진행이 전 한번 더 확인을 해보시기 바래요. 상단에는 거미 인간과 적의 에너지 표시가 나와있으니 잘 확인해 보면서 진행하세요.

거미 인간은 역시 손목에서 공격할 수 있는 줄이 쭉쭉 나와주는데 상대방은 얼굴을 가리며 정신을 못 차리고 있네요. 난이도를 어떻게 선택을 하였느냐에 따라 어려움의 차이를 느끼겠지만 어려움으로 해도 별 반 차이를 느낄 수가 없더라구요.

이번엔 도마뱀과 인지 뱀인지 엄청 징그럽게 생긴 포스가 장렬이네요. 코뿔소보다 체격은 작지만 만만치 않은 뱀이 될 것 같으니 조준을 잘하여 끈적거리는 거미줄을 빠르게 연사를 하며 쏴주도록 하여 날라오는 거대한 박스를 바로 파괴를 하여 체력 손실이 입지 안도록 해요.

이제 하늘 위로 슝 슝 날라 다니는 기계 오징어로 추정이 되는데 상대방은 외계인의 생김새를 연상케 하는데 한 마리가 아닌 세 마리나 파괴해야 되니 빠르게 움직여 적을 향해 공격하세요.

와우~ 보기엔 제일 강력한 왕인 듯 한데 저 큰 덩치로 하늘은 날 수 있다니 그는 분명 힘이 강력한 초능력자가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우리의 영웅은 두려울 것 없이 모두를 향해 정의의 칼날을 세울 것이라 믿으며 지금까지 스파이더맨게임하기 웹슈터 Spider-Man Web Shooter을 소개해 보았으며 언제나 재미있는 플래시로 인사 드리도록 노력 할게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0. 1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