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화살표  기술키 : Z X C   

짙은 콧수염에 빨간색 모자를 쓰고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위험을 감수하고 모험을 떠나는 마리오게임과 함게 해보아요. 이 작품은 너무나 많은 타이틀이 있지만 그중 플래시에서 괜찮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풍부한 스토리 우수한 조작감으로 여러분들을 모험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라 봅니다.

첫 화면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아까 말씀한 대로 플레시 치고는 화질이 좋은 편이네요~ 여기에서 볼 것은 총 두 가지로 모험을 떠날 스토리와 부족한 부분을 설정 가능한 옵션이 나눠져 있습니다. 그럼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설정으로 먼저 가볼까요?

옵션에 들어와 보니 셋팅 가능 한 것이 몇까지 되는군요. 타이틀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음소거 가능 하며, 해상도 설정으로 자신의 컴퓨터의 성능에 마춰서 끊김 현상 없이 부드럽게 해볼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귀찮다 싶으면 오토 컬리티를 설정하셔도 무방하지요.

이야기 속으로 들어오게 되면 무궁한 스토리가 우리 앞에 펼쳐지게 됩니다. 이제 우리는 익숙지 않은 컨트롤을 숙달을 하고 배워나가야 되는데, 이 곳에서는 너무나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플레이를 이어가실 수가 있답니다.

이 높은 곳을 키가 작은 내가 어떻게 뛰어 넘으라는 거야~ 달려가면서 점프를 하면 할 수록 높아지는 점프 자신도 이 신비한 능력에 감탄을 하지 않을까~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를 하면서 엉뚱한 생각을 해보네요.

트레이닝을 진행을 하고 이제 지상에서의 임무가 끝이 났다면 공중으로 이동을 하여 아직 남아 있는 동전과 달러등을 획득 가능하겠죠~ 공중으로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장비가 필요로 하게 되는데 화살표로 표시된 곳에 가시면 얻으실 수가 있어요.

강한 공기를 내뿜으면서 하늘을 날을 수 있는 이 장비는 실제로 저도 가고 싶네요. 이 장비는 무한대로 공중 이동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맵 중간 중간에 있는 충전 아이템을 먹어 충전 해가며 이동 하시면 되겠습니다.

달개 달긴 거북이 참 오랜만에 보는군요. 저 거북이를 발로 뭉개면 날개가 사라지고 다시 뭉개면 거북이 껍질만 남지요~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요?

드디어 공주가 어디에 있는지 실마리를 찾아낼 성에 도착하게 되었네요. 이 곳에는 각 여러 방이 나눠져 있는데, 미션에 따라서 이용이 가능한 방과 그렇지 않는 방이 나눠져 있어요~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에서 무수히 나타나는 적과 그리고 자신을 가로맊는 장애물을 뛰어넘어 꼭 구하고자 했던 공주를 구해내어 이 모든 스토리의 끝을 여러분들이 장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라며, 다음에도 꼭 다시 한번 찾아 뵙기 바라며, 더 낳은 정보와 플래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매수술게임2  (1) 2016.01.25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0) 2016.01.24
페어리테일vs원피스1.0  (0) 2016.01.22
병맛 탈출게임  (0) 2016.01.21
벡스3 [vex3]  (0) 2016.01.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23. 09: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