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대박 엄청날 정도로 소름 끼치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은 주위의 친한 친구들이나 회사 동료들에게 장난삼아 플레이 하기 좋은 플래시로 직접 진행을 하게 유도한 다음 어느 지점까지 가계 되면 모니터에 시전이 집중하게 되는데 드 때 아주 아찔한 귀신이 나타나 많은 사용자를 놀래 주고 있으니 옆에서 재미난 관경을 볼 수 있지요.  

조작 마우스로 피하면서 픽섹을 움직이면서 좌우 블록에 절대 닿지 않도록 목표 지점까지 도착해야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고 있지요. 

 많은 사용자들을 보다 더욱 모니터에 시선을 고정 시킬 수 있도록 점점 좁아지는 블록 안에서 컨트롤을 유도하므로 모든 사람들이 자연적으로 서서히 더욱 집중하면서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플레이하고 있게 되는데 이때 전혀 픽셀 컨트롤에만 신경 쓰고 있던 플레이어를 예상치 못한 귀신 소리와 함께 섬득 한 얼굴을 하고 등장한 사진을 보고 놀라지 않을 사람을 없을 것 입니다. 

저 또한 직접 플레이 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아무 생각 없이 당할 때 그 놀람 이루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헉 소리가 나더군요. 하단에 귀신 사진이 있는데 정말 인상 험악하게 생겼죠.

참 딱 보아도 계속해서 쳐다보고 있으면 속이 울렁거리면서 꿈에서 라도 나타날까 봐 상당히 켜려 지고 있는 사진이라 생각되는데 특히 이빨에서 붉은색 피들이 잔뜩 붙어 있는 것을 보니 더욱 징그러워요.

한 번쯤 놀려주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면 꼭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을 그 친구에게 강력 추천해 주도록 하세요. 옆에서 가만히 지켜보면서 몹시 놀라 당황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롤페이스퀘스트  (0) 2017.07.04
퍼메이즈  (0) 2017.07.02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0) 2017.05.09
개드립 피하기  (0) 2017.05.08
황소날리기1 버그판  (8) 2017.05.0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5. 23. 08: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