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오늘 방문해 주신 친구분들은 추리라는 것 좋아 하시나요? 우주 속에 숨겨진 수많은 아이템을 찾아내서 이 곳에서 탈출을 해야 되는 서브머신10 단 시간에 금방 싫증을 유발하는 다른 장르와는 비교를 할 수 없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공략이 없다면 많은 어려움이 뒤 따르지 않나 싶군요. 긴 40분 동안 조각난 퍼즐을 완성해 나가는 듯한 공략으로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처음 화면이 나오는 순간부터 참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 많은 시간이 필요로 하겠구나 싶었는데요. 그 예상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게임을 직접 하므로 체감을 하게 되었네요.

낡은 우주 속 배경 속에는 위험해 보이는 돌 계단 낡은 장비가 보여지게 됩니다. 과연 어떤 것부터 해결을 해야 되는지 고민에 빠지게 만들어 버리네요.

첫 서브머신10 우주의 배경 속으로 출현을 한 곳을 빛의 시공을 이용을 하여 다음 무대로 이동을 하는데 성공을 하게 되었죠. 하지만 여러 곳을 탐색을 하면서 스위치가 4개로 이루어진 장비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4개의 스위치 중에서 하나를 결정을 해서 이리저리 다녀 보았지만 변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공략이 담겨진 영상을 보면서 문제의 장면에서 도움을 받게 되어 내가 아직 못 받던 또 다른 장소를 발견하게 되지요.

높은 곳에 있었던 아이템을 획득하고 방에 누가 두고 간 가방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을 하게 되었는데, 이 것은 자신이 찾은 물건을 저장해 놓는 공간으로 보입니다.

모든 것을 알려주는 영상을 시청을 하지 않고 스스로 조금씩 실마리를 잡아간다면, 자신이 무언가 했다는 성취감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뿐 또 다른 아이템을 찾아 이리저리 다니게 되는군요.

단순하게 쉽고 빠르게 진행 되는 퍼즐게임도 많이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려도 실제로 자신이 풀어나가는 그 즐거움을 갖는 다면 이런 탈출 종류를 최대로 재미있게 할 줄 아는 분이 아닐까 해요. 시간이 여유롭다면 이 서브머신10 배경과 음악에서 말해주는 칙칙하고 어두침침한 곳에서 빠져 나가도록 주인공에게 여러분들이 도움을 주세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8. 25. 14: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