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진심으로 화풀이를 하고 싶다면 이 플래시 사장님날리기게임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지네요. 특히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본인 위에 상사가 자구만 스트레스를 주고 나에게 화풀이를 한다면 더욱 더 열이 받고 짜증이 나는데요, 그럴 때 발로 뻥 뻥 걷어차면서 시원하게 날려 버리는 이런 장르를 하시다 보면 조금 이라도 화가 풀리고 스트레스를 잠재워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인상부터 더럽게 보이는 이 회사의 사장은 아주 거만한 자세로 또 누구를 쪼아 댈 지부터 고민에 빠져있는 모습인데 오늘 만은 그냥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발로 걷어 찰 수 있게 되는지 설명을 해주고 있으며 화면 위에 보이는 바늘이 어느 지점에 갔을 때 발로 차야 하는지 나와 있으니 잘 보시고 여러분들은 따라하시면 되겠어요.  

드디어 킥을 날릴 시간이 다가오게 되었네요. 그는 또 상사의 잔소리를 듣기 시작하고 이제 점점 참을 수 없는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럼 사장님날리기게임 준비가 되었다면 다음 그림으로 가시죠.

어느 지점에 도달하여 마우스를 이용하여 체크 하시는 곳을 눌러주시면 창문 밖으로 상사자 바로 넘어가 버리고 여러분 부딪치고 구르기 때문에 저 사람은 아마도 엉망 진창이 되고 말아 버릴 것입니다. 

이렇게 저 사람을 날려 버리면 그 거리만큼 돈을 받게 되며 돈은 점점 많이 모아지게 되십니다. 그리고 하나의 스테이지가 끝나면 이렇게 폰이 뜨고 이 곳에 나의 기록이 등록 됩니다. 

지대로 날리면 저렇게 멋진 글 귀가 뜨게 되고 저 인간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날아가며 통통 튕기면서 날기도 하며 주위에 있는 장애물들이 몸에 부딪치게 됩니다. 

아마도 갈비뼈 부터 시작하여 온 몸에 있는 뼈들이 골절이 되었을 것인데 그래도 죽거나 하지는 않기도 하니 너무 잔인하게 보이진 않을 것이라고 보여지네요. 

이렇게 끝까지 모두 날아오게 되면 무릎 끓고 반성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여기서 끝난 것이 아니고 계속 이어서 하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의 스트레스가 모두 풀릴 때까지 계속해서 진행 해부시면 될 거 같네요. 사장님날리기게임 플래시는 모두의 기분을 화끈하게 풀어줄 유쾌하고 즐거우니 모두 다 같이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고 게임하기  (0) 2016.01.31
테트리스  (0) 2016.01.30
무기전쟁  (0) 2016.01.28
코믹스타파이팅3.6 게임하기  (0) 2016.01.27
레이즈3  (0) 2016.01.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29. 13: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