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멜로디 속에는 행복을 주는 사랑노래 같은 분위기를 주지만 실질적인 가사 속에는 이별을 말하는 노래모음이 담겨져 있어, 청취를 하는 동안 가사에 더욱 집중이 되는 군요. 누구나 평생을 같이 하고 싶은 동반자가 되었으면, 좋겠지만 흐르는 시간 사이에는 그 것을 갈라 놓게 만들게 되지요.

연인이 되고 같이 여행도 떠나며, 둘만의 많은 추억을 남겨 주지만 그 소중했던 기억을 뒤로 헤어짐을 결심을 하게 되지요. 대부분 한쪽이 통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서로 좋지 못한 감정으로 인하여, 동시에 이별을 결심을 하는 일도 있지요. 

아래에는 오늘의 주제인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모음 및 슬픈 발라드가 담겨진 여러 곡으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나의 반쪽이라 생각했던 사람이 어느덧 떠나고 나면, 혼자 남은 빈자리가 가슴을 시리게 만들어 버리고, 가을이라는 계절에 더욱 고독하고 떠나버린 그 사람이 더욱 생각이 나게 되기도 하지요.

서로를 챙겨주며, 아껴주었던 기억이 어떠한 무엇을 하지 않아도 둘만의 공간만 있다면, 그 것 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을 느끼게 되죠. 단점 보다는 장점이 보이게 되는데, 시간이 흐른 뒤에는 반대로 장점에 비해서 단점이 너무 자주 보인다는 것이죠.  

추석이 지나고 가을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풍경이 도시 곳곳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가족과 또는 연인과 둘이 손잡고 주말에 나들이 떠나 보시는 것 어떠세요? 급격히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기 바라며, 사랑노래 같은 이별 가요로 눈을 감고 감상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2. 21:0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