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A  D  기술 E R   점프 W   필살기 S 

이동 ← →  기술 엔터   점프 ↑  필살기 ↓

타격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재미있는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는 부드러운 조작 및 강렬하게 터지는 손 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어요. 무엇 보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가 되어서 오늘도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흥겨움이 더욱 높이며, 진행하게 되어요.

배경에 들어오시면 힘찬 락의 음악의 전률이 흘러 나오며 여러 목차가 나오게 된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시작을 클릭을 해주어 입장을 해주시면 되겠으며 친구와 함께 2인용 참전으로 더욱더 신나게 하게 됩니다.

위에서 설명을 하였듯이 여러 모드를 선택을 해볼 수 있으며 항상 된 버전으로 최적화된 환경으로 버그 없이 몰입을 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곳에는 수많은 종류의 속성을 가진 무사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겠으며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를 한번씩 즐기시려면 한참이 걸릴 듯 싶네요.

쌍권총을 사용을 하여 적을 제압을 하는 녀석을 선택을 해주어 스테이지에 진입을 해보도록 했어요. 근거리 공격을 하며 다가오는 상대편에게는 굉장히 난이도 쉽게 제압을 할 수 있었어요.

전사를 모두 승리로 이끌어나가고 하실 때에는 위 화면처럼 다음 결투를 위하여 보상을 받아 보실 수가 있으며 적보다 좋은 조건으로 결투를 벌여 볼 수가 있더군요.

가면 갈수록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지기는 하지만 근거리로 결투를 벌이는 녀석은 별로 어렵지 않고 원거리 녀석이 골치가 아프더군요. 파워도 세고 빠르게 총알을 갈겨 되기 때문에 약간의 트롤이 필요할 듯 싶네요.

플레이어가 많은 즐거움을 느껴 보실수가 있는 바운스어택3 1.2 게임하기를 이번 시간에 짤막하게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유저분들이 직전 친구와 함게 2인용대전을 통하여 좀 더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래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0. 21:0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