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모험게임 컨트롤 방법: 마우스

6명의 엽기스러운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을 하여 희귀하고 이상한 곳을 탐험을 하며 악의 무리를 무찔러 내는 방식의 액션 rpg라 할 수가 있어요. 오드벤처랜드  ( Oddventure land ) 적 몬스터를 처리 할 때 마다 얻는 경험치로 영웅을 레벨업으로 더욱더 강력해지는 괴수를 무찔러  스토리를 만나게 됩니다.

각 특색이 남다른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만의 멋진 포즈를 보여주는 모습이네요. 어둠의 세계로 빠지기 위해 플레이 버튼을 클릭으로 입장을 해보도록 할게요.

여러 명 영웅 중 한 명을 선택을 하기 전에 이처럼 캐릭터 성향을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으니 한명씩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녀석을 선택을 해주어 던전모험게임 입장을 시도해 보도록 해요.

용암이 끓어 오르는 곳으로 들어오게 되면 각종 괴수를 만나고 주변의 상자를 파괴를 하여 골드를 획득을 해주어 미션 완료 후 상점 방문 후 아이템을 구입 가능하니 있으니 코인을 잘 모아주시기 바래요.

레벨이 높지 않은 영웅은 주변의 적과의 사투에서 방어나 공격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초반에는 약간의 어려움을 느끼실 수가 있겠어요. 원거리 공격을 시도하는 영웅이라면 회피를 하면서 하면 되지만 근거리를 위주로 하는 녀석은 답이 없더라 구요.

자신이  알뜰 살뜰 모아두었던 코인을 활용할 시간이 다가오게 되었어요. 염소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공격력 마나 구입을 하도록 해요..

각 던전모험게임 레벨 마다 보물 상자가 위치해 있는데 각종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더욱더 강력한 히어로를 만들어 낼 수가 있겠어요. 단순한 게임 방식인 오드벤처랜드 * Oddventure land의 펄쳐지는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5. 08: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