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1P  이동키 :  방향키  공격 : 마 우 스  또는 엔터

2P 이동키 : W A S D  공격 : 스페이스바  Or  Y

멋스러운 칼과 방패로 수많은 적과의 전투를 벌이는 전사와 날렵하고 빠른 원거리 공격을 감행하는 궁수와 지정된 스테이지의 협공으로 다양한 좀비와 고브린등을 물리쳐 미션을 말끔히 처리하는 방식의 재미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가 있는데요. 아래에서 더블 엣지 , Double Edge를 좀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같도록 해요.

황량한 대도시의 바탕으로 게임의 첫 장면을 장식을 하게 되는데요. 게임 방식의 룰은 레벨마다 나타나는 적을 한명도 빠짐없이 소탕하고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좀더 높은 난이도를 해결하고 극복해 갈 수가 있어요.

케릭터 선택 창으로 싱글과 2인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실 수가 있는데 싱글은 필자가 해본 결과 어려운 난이도로 컨신이 아닌 이상 몇 스테이지 가지 못하고 패배를 할 거라 본답니다. 그러므로 주위의 친구나 지인과 함게 진행을 해보는게 좋겠죠.

시골의 멋진 풍경을 바탕으로 피에 굶주린 좀비가 서서히 히어로 앞으로 다가와 선공을 시도하려 하지만 전사의 날카로운 칼날로 재빠르게 기선 제압으로 무찔러 나갈수가 있답니다. 이처럼 낮은 레벨에서는 몬스터들이 아주 쉽지만 서서히 높아지는 더블 엣지 레벨로 극악의 난이도를 경험하게 될 거에요.

하나의 미션을 마치게 된다면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스워드 방어구를 담당하는 투구와 방패 그리고 갑옷등을 올려보실수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전사의 이동을 빠르게 도와줄 신발등으로 나눠지는데 다음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를 원한다면 업그레이드를 신중히 해줘야만 좀 더 수월하게 해결해 보실 수 있겠어요.

랩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적들이 출현을 하게 되는데 아직까지는 어렵지 않고 순조롭게 괴물들을 무찔러 갈 수가 있답니다.

티셔츠 하나 걸치지 않은 몸에 멋진 갑옷과 신발을 착용하니 기사 다운 모습이 나오는듯 싶네요.

2인용으로 전투를 벌였다면 아주 쉬운 전투를 벌였을 텐데 친구가 없는 관계로 혼자서 영웅 놀이를 할 수밖에 없군요. 이제 여러분께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도록 하며, 더블 엣지 , Double Edge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9. 21. 21:2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