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게임 컨트롤 방법: wasd  jkl

보고만 있어도 참기 어려울 정도로 구역질을 나게 만드는 게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노숙자의 난 시리즈가 상당히 많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세상을 나쁘게 살면 간다는 지옥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번 시리즈에는 보기만 해도 더워지는 찜질방 느낌을 물신 풍겨주고 있네요.

sh

런닝 차림에 찢어진 바지 차림으로 어떻게 보면 찜질방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해주는 군요. 하지만 더러운 게임 속 주인공이 사용을 하는 기술을 보시게 되면, 경약을 할 정도로 지저분 하다는 것을 바로 체감 하게 됩니다.

노숙자의 난 무대 자리에는 구멍이 있는데, 그 곳에는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곳이 있어요. 몸이 그 자리에 이동을 한다고 해서 체력이 달거나 하지는 않네요.

머리털과 수염이 하나로 연결된 이분 보다 나쁜일을 하고 지옥으로 온 악당이 더 지저분하게 생겼는데 여러분들도 느껴지나요? 

나타나는 주위의 적을 여러번 물리치다 보면 주인공도 레벨업? 이라는 것을 하는데, 그 때마다 숨겨진 비장의 기술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더러운 장면이 많이 표출이 되기도 해요,

아직 숨겨진 노숙자의 기술을 미리 쓰고 싶다면, 조작키를 무작정 누르게 되면, 처음 보는 기술이 되기도 하지만, 그 기술을 어떻게 사용을 했는지 다시 하려면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난이도를 본다면 쉬운 편이 아니라는 것이 특징인데, 조금 어려워 적이 나타나서 공격을 할 때 잘 피해서 공격을 하고 쓰러트려 주어야만 해요.

적과의 전투에서 타격감은 우수한 편이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계속 몰입을 하면서 플레이 하실 수도 있다고 봅니다. 짧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더러운 게임 노숙자의 난 여러분들도 그 재미에 빠져 보는 것은 어떠실련지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1. 30. 23:0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