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중독성이 제일 짙은 장르는 바로 타워형 디펜스가 손에 뽑을 수가 있는데요. 아주 단순해 보이지만 진행을 하는 동안에는 흥미진진한 전투와 업그레이드의 재미에 푹 빠져드는 매력을 가지실 것이라 보는데 오늘 소개를 하는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또한 마찬가지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전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마크를 소재로 하여 많은 분들이 흥미를 더욱더 가졌을 것으로 보는데요. 처음 목차에는 시작과 옵션을 볼 수 있는데 옵션은 사운드 셋팅 외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티브가 지나가는 길에는 좀비와 악령이 따라 붙게 되는데, 어떻게 길을 개척을 하느냐에 따라서 적이 스티브 집까지 많은 시간을 딜레이 시켜 적을 소멸을 시키느냐 입니다.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맵을 확장을 하는 것은 자동적으로 되는 것이 아닌 유저가 수동으로 개척해 나가 주어야 되는데요. 최대한 멀리 만들어 보시기 바라며, 만약 길이 중복이 되면 건설이 되지 않으니 그 점 유념하셔서 개척해 나가보세요.

이렇게 완성을 시키고 이제 할 일은 이 길을 지나가는 몬스터를 없애기 위한 타워를 건설을 시켜 주어야 스티브가 집에서 무사히 있을 수가 있겠죠~

전투형 타워를 만들고 적을 소멸하고 남은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속을 해준다면 생존 시간은 증가가 되리라 봅니다.

초반에 어떠한 것을 설치를 하느냐 그리고 맵을 얼마나 짜임새 있게 만드냐에 따라서 몬스터에게로 해방을 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어느 액션이나 어드벤쳐 보다 더욱더 짜릿하고 재미있는 모험을 다루고 있는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이제 우리 친구분들이 위험에 빠진 스티브를 구출을 해주도록 하며, 이만 기초 설명을 마치도록 할게용.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야구게임  (0) 2016.12.08
마인케이브  (0) 2016.12.07
포레스트템플 1인용  (0) 2016.12.05
도라에몽 게임  (0) 2016.12.04
풍타디5 - 원숭이 디펜스  (0) 2016.12.0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2. 6. 22:28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