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이지 조종키  클릭 : 공격  이동 :  마우스  위 클릭 : 점프

소름 끼치도록 화끈한 액션과 재미를 주는 검투사게임은 검 한 자루 들고 험난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한 영웅이 각종 몬스터를 제거해 나가면서 강력한 보스를 잡을 때까지 끝없는 사냥을 하게 된답니다. 

마우스 단 하나 만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여 쉬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손쉽게 이동하면서 적들을 제압할 수가 있어요.  메뉴에 시작을 눌러 주시면 바로 전투가 있는 무대로 진입하게 됩니다.

 적들이 좌우 방향에서 언제 공격이 들어올지 전혀 예측할 수 없으니 여러분께서는 검투사게임 모험을 떠나면서 절대 방심하여서는 안되고 경계를 하시면서 수많은 적들을 빠르게 물리치면 해당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다른 칼싸움 게임 하고는 차별화된 느낌의 타격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드래곤에이지 플레이 하는 동안에는 쉴세 없는 몰입도를 만나게 됩니다. 

기다란 대검을 지니고 악의 무리들과 한바탕 치열한 싸움을 진행하게 되는데 단신으로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며 마지막 강력한 보스와 생사를 건 사투를 벌이면서 승리를 거 뭐지는 게임입니다.

처음 드래곤 에이지 듀토리얼에서 간단한 조작 방식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잘 따라 해주시고 특히 검을 사용하는 데에 있어서는 마우스를 어떻게 드래그 하느냐 따라 다양한 공격이 펼쳐지고 있어요.

앞에 장애물이나 커다란 바윗 덩이가 나오게 되면 점프를 통해 앞으로 넘어가 주시고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고 있으니 모든 체력 게이지가 다 떨어져 죽지 않도록 컨트롤 해주신 다면 모든 검투사게임 임무를 쉽고 재미있게 끝마칠 수 있겠네요.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0) 2017.06.17
사무라이게임 * 암드위드윙스  (0) 2017.06.13
노숙자의 난  (0) 2017.06.09
트럭 운전 게임  (0) 2017.06.02
좀보트론2 버그판  (0) 2017.05.1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6. 5. 2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