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이동키: ← ↑ → ↓ 아이템: ↓+N 어택 : N M  ,  수류탄 : .

2P 이동키: WASD  아이템 : S+1  어택 : 1 2 3 4  슈류탄 : 3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슈퍼파이터스무적판은 플래시 슈팅게임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 중에서 첫 번째는  2인용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과 서바이벌 방식의 독특하고 스릴을 가져다 주는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메인 화면 목차를 보게 되면 1인 2인 플레이 그리고 훈련모드 환경설정 이렇게 분류가 되어 있고 우리 친구분들이 자신의 현재 즐기고자 하는 목록에 클릭하여 입장을 하시면 되요.

맵 속에는 자신의 위협을 하는 적만 있는 것이 아닌 주변에 폭팔을 하는 화염 물질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총알에 맞으면 폭팔을 하면서 그 근처에 있던 인공지능 및 플레이어는 체력의 손상을 받게 마련이죠~

그렇나 이번 버전은 아무리 총알을 맞거나 폭탄을 맞아도 절대 죽지 않는 불사신 모드가 숨겨져 있는 거 아시죠? 자신이 슈퍼파이터스무적판 불사신이 되고 싶다면 버튼을 눌러주어 해당 맵의 상대나 장애물로 인한 체력 소모는 절대 이루어지지 않아요.

최초에 무대에 섰을때에는 자동으로 모드가 발동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적의 총기에 의해 바로 사살을 당할 수 있으니 위험한 순간에 언제든 버튼을 눌러주어 바로 앞의 위기에서 벗어나 주어야만 하겠죠.

이 이미지의 장면은 서로 총을 겨누기만 한 것 같지만 서로 총알을 날려 먼져 체력을 모두 소멸을 하는 쪽이 승리를 하는 것인데, 별의미가 없는 대결일 수 밖에 없죠~ 주인공은 체력이 전혀 떨어지지 않으니 말이죠~

인공지능이 무조건 머리가 잘돌아간다고 생각을 하였는데, 한놈은 벽만 보며 달려가더군요. 이러한 이상한 행동을 가진 인공지능은 바로 처단을 해주는 것이 맞는 거겠죠.

높은 곳에서 적이 있는 곳에 슈류탄을 투척을 하게 되었고 폭팔을 하게 되었는데, 별 에너지도 잘 달지 않고 조금은 실망스럽더군요. 또 슈퍼파이터스무적판 적에게 수류탄을 던지는 순간 빠른 속도로 피하기 때문에 별 도움이 지되 않더라구요. 그냥 맨손으로 잡는 것이 짱인듯 싶네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빛보내기10  (0) 2016.09.14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0) 2016.09.07
아오오니게임하기3  (0) 2016.09.03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 * gunr.io  (1) 2016.08.31
레지던트 이블 플래시 [메탈슬러그 편]  (0) 2016.08.3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5. 22:4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