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화살표키  스페이스바

확보가 되지 않은 곳에서 여러분들은 이 곳을 점령을 하기 위한 치열한 싸움이 펼쳐지게 됩니다. 빈 공간안에 그냥 선을 그으며, 진행을 한다면 레벨을 쉽게 클리어를 하겠지만 이를 방해를 하는 몬스터들로 인하여, 플래시땅따먹기게임 레벨을 점령을 하기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이쁜 미소녀의 배경과 함게 우리를 맞이 하게 됩니다. 우선 시작을 하기 전에 우리가 숙지를 해야 되는 사용법을 읽혀야 맵을 진행을 하는데,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사용법에 들어가서 한번 보도록 해요.

사용법에 마우스를 눌러 들어오게 되면 사용 설명과 함게 프리뷰가 함게 펼쳐지게 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 밑으로 보게 되면 조작법 또한 바로 확인이 가능 한 것을 알 수가 있겠죠~

플래시땅따먹기게임 첫 레벨의 시작이 펼쳐지게 되었고 그림의 작은 조각과 함게 무대 안에는 이를 방해하는 몬스터 4마리가 존재를 하게 됩니다. 그럼 이곳에서 생존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지정된 시간이 오버가 되지 않도록 순발력을 이용하여, 맵을 야금야금 넓혀 가주어야 합니다. 이 방해꾼 중에 쥐들은 총알을 발사를 하기 때문에 최대한 조심히 플레이를 해주어야 되는데요. 그 이유는 최대 생명력이 3개 밖에 없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점령을 할때 마다 어느 정도 성과를 이루었는지 퍼센티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진행을 하는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우측 하단에 보게 되면 스코어 점수가 보이게 되는데, 이것은 무대를 해결을 하는데, 도움이 되지가 않습니다, 첫 레벨의 난이도 부터가 아주 힘겨운 싸움이기 때문에 정신없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위해 노력을 하지요.

마음 같아서는 그냥 무대포로 선을 그어가며 먹고 싶지만 저 쥐가 너무 빠르게 총알을 쏘아 되기 때문에 아주 조심스럽게 되더군요.

첫 스테이지도 클리어 하기가 무척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키를 조작을 하는 동안 반응속도가 느린점이 있어 플레이를 하는 동안 조금은 아쉬움이 뒷따르게 만들더군요. 저는 첫 무대의 플래시땅따먹기게임 레벨도 클리어를 하지는 못했지만 우리의 친구들은 모든 임무를 수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잭스오브레전드  (1) 2016.04.04
아오오니게임하기  (1) 2016.04.02
사천성마작게임  (0) 2016.03.29
마리오 vs 몬스터  (0) 2016.03.27
스나이퍼 게임  (0) 2016.03.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3. 31. 08: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