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pc게임 컨트롤 방법: W A S D  공격 : 마우스 

중세 시대의 세력 전쟁으로 홀로 전장에 참전을 하여 멀리서 다가오는 수많은 전투 병사에 정확히 타겟팅 하여 무찔러 주어 미디블 램페이지4 스테이지의 단계 별 웨이브를 모두 마치고 미션의 승리를 만끽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이 만나볼 두 가지의 기능을 만나게 되는데 첫 번째로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 있으며 두 번째로는 서바이벌 상태로 한 장소에서 수많은 괴물을 대적하고 스코어 점수를 최대로 높여 보는 상태가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이 어느 정도 비춰준다면 옵션 설정에 들어가 주어 그래픽 설정을 최대한 높여주어 깔끔한 그래픽으로 플래시를 만나기 바라요. 자 이제 할만한 pc게임 맵으로 입장을 하게 되면 조작키 설명이 이어지고 작은 마을이 보이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장비 구매부터 판매 등 전장에 출전을 하기 전 정비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자신이 소지한 ITEM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장비와 아이템이 있다면 가게를 방 문 후 일정 금액을 받고 판매할 수 있어요. 아직은 전투 지역에서 획득한 ITEM이 없으므로 기본 장비를 판매한다면 전장에 나가실 수가 없답니다. 

다음으로는 아이템 구매 가능한 곳에 방문하게 되었지만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것보다 품질이 떨어지고 금액만 무척이나 비싼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으니 절대 구매를 하지 않는 게 좋을 거라 봅니다.

정비를 모두 마췄다면 이제 적과의 전쟁을 시도하기 위하여 자신이 소지한 템을 선택을 한 후에 바로 착용 후 스테이지에 입장을 하시게 되요.

첫 번째의 웨이브에서는 소량의 병사가 출현하지만 2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더욱더 강력한 괴물들의 출현으로 어려워지게 되지만 좋은 점은 좀 더 많은 골드 획득이 가능하겠죠.

두 번째로 만나보는 할만한 pc게임 무대에서는 스켈레톤이 출현하게 되는데 빠른 속도로 영웅에게 다가와 공격을 시도해요. 이때 근접전을 벌이는 적을 빠르게 처리를 하지 않는다면 계속된 공격으로 임무 실패로 이어지게 되니 제어를 잘해주어 모든 임무의 괴물을 처리하고 미디블 램페이지4 마을의 영웅이 되어보도록 해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1. 09: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