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전쟁게임 조작 :  W A S D  공격 : 마 우 스  재장전 : R & Shift

행성을 여행하던 히어로는 갑작스러운 외계 생물체로부터 타격을 받고 어디인지 알 수 없는 곳에 불시착을 하게 되는데요. 그곳에 이미 기다리던 수많은 외계 생물체 공격을 저지하고 유닛을 파괴 시켜 히어로가 생존을 하도록 여러분이 동행해 해주세요.

끊임없이 소환되는 적으로부터 플레이어가 당하지 않고 끝까지 생존을 이어 가느냐 중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수많은 유닛을 파괴 할 때 얻을 수가 있는 달러를 활용을 하여 각종 전사의 업그레이드 및 강화로 더욱더 강력하게 다가오는 적을 섬멸해 주어야겠습니다.

전투에 입장을 하기 전에 여러분의 칭하고 싶은 닉네임을 영어로 입력을 하고 전투 지역으로 들어가 보도록 해요.

초반 우주전쟁게임 단계에서는 몬스터 인원이 적어 원만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지정된 몹을 모두 처리를 하게 되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된답니다.  

웨이브가 마감이 이뤄지면 주변에 흐트러진 전투의 흔적 파편들이 포탈이 열리며 빠르게 사라지고 새로운 녀석들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웨이브 단계가 오를수록 적의 개체 수 증가와 동시에 공격력도 더욱더 강력해 진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히어로도 그만한 아이템을 구입하여 대등한 전투를 벌여주어야겠지요~ 그렇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인원을 물리쳐 좋은 아이템을 구입하고 강화를 시도해 보실 수 있겠네요.

갑작스럽게 나타나 쓰러져 나타난 아군! 그렇다면 쓰러져있는 녀석을 최대한 빠르게 살리기 위해서는 주변의 외계 생물체를 말끔히 처리를 하고 살려보도록 해요.

아군을 어렵게 살려낸다면 주인공과 팀웍 플레이로  수월한 전투를 벌일 수가 있겠어요. 

아무리 수많은 몹을 정신없이 처리를 하여도 끊임없이 포탈을 타고 다가오는데 만약 유저가 Planet Blirp 에서 업그레이드 시도를 소홀하였다면 서서히 증가하는 몹으로 인하여 결국엔 공격 받고 우주전쟁게임 종료가 될 수가 있어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8. 1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