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게임하기 :  이동 :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바  슈류탄 : G

광활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모험으로 5명의 영웅 중 한 명을 선택을 하여 출현을 하는 수많은 적을 소탕과 함게 험난한 장애물을 피하거나 활용해 잠겨진 봉인 부분을 해지 후 각 미션을 승리로 이끌어가는 짜릿한 모험의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래요.

STAR WARS ADVENTURE의 레벨은 총 6개로 구성이 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 여러분들께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는 맵은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다른 플래시와 다른 점은 하나의 중대 임무를 클리어를 해야 지만 다른 맵이 열리지만 자유롭게 하나를 선택을 해주어 즐겨 보 실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할 수가 있겠네요.

필자는 솔직히 이 시리즈의 영화를 한번도 감상을 하지 않은 관계로 캐릭터 선택 하는 곳에 히어로 이름을 전혀 모른답니다. 그래서 가장 멋있어 보이는 캐릭터를 선택을 하고 첫 번째 미션에 진입을 시도해 보기로 하였어요. 

추운 겨울을 배경을 중점인 밤하늘에는 하얀 눈이 내리는 반면 주인공은 적의 주요 기관에 침투로 임무 수행에 열중을 해주고 있는데 정면 돌파는 더 이상 전진을 못하는 막다른 상황에 적색을 띄는 다리에 폭탄을 설치하여 파괴하고 통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어요.

스타워즈 어드벤처 게임하기는 다양한 재미가 있는데 주인공을 이끌고 아래로 향하는 순간 엄청나게 거대한 눈덩이가 빠른 속도로 낙하를 하는 장면으로 눈덩이와 접촉을 한다면 실패와 동시에 죽음을 맞이 하게 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굴러오는 눈 회피를 위해서는 타이밍과 계산 후 빠르게 이동해 탈출을 하셔야겠죠. 

눈을 피하며 지하 기지로 침투를 하게 되었고 두 번째의 고비가 찾아오는 순간 앞에는 더 이상 이동이 불가능한 턱이 있고 그 사이로 박스 하나가 준비가 되어있어요. 자신이 소지한 총기의 탄을 발사 후 앞으로 조금씩 밀어주어 바닥에 위치한 스위치를 눌러주어 잠겨진 문을 개방을 시키도록 하세요.

좀 더 군사 지역을 전진을 하니 산타 모자를 쓴 경계 레고 병사가 주인공을 사살을 하기 위해 빠른 속도 접근을 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인공지능이 높지 않기 때문에 땅에 착지 후 뒤돌아서 적을 사살할 시간은 충분하다고 할 수는 있지만 시간을 너무 지체를 한다면 적의 총탄에 맞아 미션 실패로 이어지게 되겠죠. 

날카롭게 정렬이 된 뾰족한 고드름이 아래에 위치를 하였지만 그 위로는 여러분들의 위험에서 벗어날 사다리가 줄지어 있으니 정확하게 점프로 차근히 건너가 보도록 해요.

이제 스테이지의 마지막 종착점에 도착을 할 때 좀 무더기로 서있는 보초병을 만나게 되는데 이때 빠르게 총알을 날려 순식간에 적을 처리하므로 임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어야겠죠. 오늘 이처럼 우주의 액션을 경험할 스타워즈 게임하기를 잠시 나마 공략을 하게 되었는데 플래시 화면이 너무 작게 만 느껴 진다면 우측에 위치한 전체 화면을 클릭을 하여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7. 18:1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