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WASD  공격 : 마우스  캐릭터 정보창 : E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한 기계들의 반란으로 지정된 우주 경기장에서 생존을 위해 다가오는 적군을 파괴함으로 전투 레벨과 업그레이드로 로봇 아레나 2 경기장의 승리자로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한층 더 높아지는 웨이브 마다 엄청난 무리수로 다가오는 사이보그의 공격으로 많은 어려움과 스릴을 함게 누려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요. 스토리 모드와 서바이벌 모드를 선택을 해주어 신나게 즐겨보도록 해요. 

로봇 아레나 2 게임에 입장을 하기 전에 두개의 조작 방식 중 하나를 선택을 해주어야 되는데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이 저는 좀 더 편안하게 사용을 하였는데 여러분들 개개인마다 틀리기 때문에 각자 편리한 데로 결정 후 입장을 해보시면 되겠어요.

이제 여러분들과 함게 할 robot의 상세 정보로 레벨업을 할때 마다 여기에 방문을 하셔서 각종 무기와 방어등 업그레이드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멋지게 변신을 해가는 robot을 기대해 보시기 바래요.

맵에 입장을 하시게 되면 자신의 생명 게이지가 보이게 되며 경험치 골드 획득량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어요. 또한 긴급한 순간에 스페샬 공격을 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배치가 되어 있으니 어려운 상황에서 한 번씩 활용해 보도록 해요. 

웨이브가 높아질수록 변형된 기계의 침공은 더욱더 높아지기 때문에 여러분들 또한 생존을 위해 컨트롤이 빨라지게 되며, 활발한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야만 지정된 맵에서 생존을 이어갈 수 있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듯이 웨이브에 따라 사이보그의 증가 수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겠어요. 맵 주위를 빙글 빙글 돌며 충돌을 하려는 기계를 피해 모든 로봇 아레나 2 스테이지를 승리로 이끌어 가보도록 해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9. 19:0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