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많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그는 열심히 공을 차 날려야 한다. 힘차고 더 강렬한 파워로 또한 정확한 슈팅을 고수하기 위하여 끝임 없이 위치를 파악하고 골키퍼를 상대로 노련함을 보여주어야 할 때 이다.조작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Soccer Star 2015 플래시 게임을 지금 시작해 보자.


어디선가 본 듯한 그들의 얼굴은 언제나 해 맑고 활기가 넘치는 자세를 가지고 있는 거 간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즐겨 볼 시간이 된 것이다. 

처음에 얻어야 하는 점수는 60,000점으로 이 정도의 포인트를 획득하려면 정말 정확한 위치에 골을 넣어주어야 겠네요.

고대에 보이는 동그라미 표시가 있는데 그 곳에 마우스 조준을 재고 클릭하시면 공이 날라갑니다. 골키퍼를 속이기 위해 옆쪽으로 공을 차고 다시 조준하여 넣어도 괜찮아요.

일반적으로 확실한 곳에 공을 골인 시키면 많은 포인트를 받게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받을 수 없거나 적게 받게 됩니다. 또 골퍼가 의외로 굉장히 잘 막는 편이라 속임수를 조금씩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레벨에서는 조준하는 곳이 왔다 갔다 움직이면서 더욱 맞추기 어려운 상태가 되지만 그 다음 레벨인 세 번째에서는 장애물들까지 동원이되어 더 힘들어지는 상황으로 되겠네요.

그래도 골퍼까지 쓰러트리며 골도 넣을 수 있는 상태로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점, 난이도 면에서 그렇게 어려운 점은 없으니 쉽게 해볼만한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나만의 스코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점수는 정말 허접한 상태이지만 여러분들은 멋진 골 많이 성공하셔서 많은 수 받으시길 바라며 지금 까지 Soccer Star 2015 플래시 게임 소개였습니다.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7. 10: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