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게임 컨트롤 방법: 마우스

뜨거운 태양 아래 많은 사람들은 땀을 흘리며, 갈증을 느끼기 마련이지요.  Papa's Freezeria에서 달콤한 음료수나 빙수를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각종 재료를 컵에 담아 넣어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평을 받아보기 바랍니다.

플래시에서 간단하게 구동도 가능하지만 앱스토어를 활용을 하여, 모바일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빠져드는 재미를 여러분들은 이 곳에서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상품을 판매하고 얻은 골드와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는 저장하는 슬롯이 필요로 하게 됩니다. 3가지의 저장 하는 곳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해주도록 해요.

음식을 만들어 내는 주인공 캐릭터가 두명으로 여러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게 되니 각 자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을 하여, 요리게임  Papa's Freezeria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Papa's Freezeria 에서는 여러분들이 닉네임을 넣는 공간이 되어 있으니, 이 곳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닉네임을 넣어주어 최종 단계를 마무리 시켜 주세요.

크루즈를 타고 시원한 바다가를 놀러 온 여행객은 여러분들의 손님이 되어 줍니다. 첫 날 방문자부터 이제 빙수 만들기가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손님이 방문을 하게 되면, 어떠한 음식을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 것을 모두 메모를 하여, 시원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내도록 합니다.

최초에는 플레이 하는 분들에게 게임 하는 방법을 소개를 하게 되는데, 이 것을 따라 하면서 완벽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우려 주어야만 합니다.

각 종 재료를 컵 안에 넣어 주게 되면, 최종 단계가 마무리가 됩니다. 모든 상품이 완성이 되면, 오더를 내렸던 손님에게 음식을 가져다 주게 됩니다.

음식을 먹어 본 구매자는 맛의 평점을 내리고 자신이 얼마를 지불을 해야 될지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식으로 Papa's Freezeria 를 플레이를 하시면, 되며, 최고의 요리게임에 도전을 해보세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1. 6. 15:0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