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총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마우스

운행 중 함락이 되어버린 해적선에는 수많은 보석과 금화로 가득차 있지만 이것을 빼앗으려는 몬스터를 제압을 하여 좀버도이3 스테이지를 승리로 이끌기 바랍니다.  

Zombudoy 특별한 재미는 다양해지고 풍부해진 50가지가 넘는 무기를 여러분들이 샵을 활용을 해나가 잠겨져 있는 무기를 구매 후 발 빠르게 다가오는 괴물을 처리 하는 점을 들 수 있어요.

맵 진행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다양한 총기류를 상점에서 만나게 되지만 골드가 많다고 해서 무조건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자신이 클리어 한 레벨에 마춰서 구입이 가능하며 보조 장비 또한 마찬가지라 볼 수가 있어요.

해적의 두목은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보물을 지켜 달라고 불쌍한 표정으로 도움을 청하게 되는데 이에 순수하게 응해 전투가 드디어 1인용 총게임하기 시작이 이루어 지는데 보기 싫으신 분들은 엔터를 눌러주어 좀버도어3 SKIP화면을 종료해 주도록 해요.

맵이 시작이 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빠르게 감염자들이 여러 형태로 보석을 훔치기 위해 다가오게 되는데 처음 기본적으로 주어진 권총으로 몬스터에게 타겟팅을 해주어 무찔러 나가주도록 해요.

초반에 왜 이리 많은 몬스터들이 밀고 오는지 정신없이 총알을 발포하지만 탄창 교환의 딜레이 부터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 전투를 이어가게 되어 초보자를 배려하지 않는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가진 플래시 이구나 싶은 생각에 빠질 찰라 갑작스러운 엄청난 화력을 가진 대포 공격으로 쉴세 없이 적을 향하여 포폭을 날려 모두 점멸되어 Zombudoy 첫 레벨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네요.  

3번째의 스테이지까지 오게 된다면 레벨에 마춰서 총기류와 화염병 구매가 가능하여 모아둔 쌈지 돈으로 구입을 시도를 하게 되었어요. 다가오는 괴물에게 따발총을 갈겨주고 화염병을 던져주니 아무리 많은 인원이 다가와도 쉽게 처리가 가능해요.

높은 화력을 가진 따발총 몬스터를 향하여 무지막지하게 날리니 옹기종기 모여있던 녀석들이 빠른 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네요.

한참 1인용 총게임하기 좀버도이3 진행을 하다 보면 이처럼 오일통처럼 생긴게 둥둥 떠다니게 되고 이것을 파괴하게 된다면 랜덤으로 상점에서 파는 아이템을 얻을 수가 있으며 공격형 무기일 경우에는 바로 사용을 해볼 수가 있어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드럼통이 잘 파괴가 되지 않네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6. 23:5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