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이동방법 :  W A D   공격 :  마우스

심심하기는 한데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플래시는 없을까? 오늘은 앞으로 전진을 하면서 주변에 나타나는 적의 무리를 소탕해 나가는 건 슈팅을 만나 볼까 해요. 너무나 지극히 단순한 1인용 총게임 이지만 심심풀이로 단 시간에 플레이 하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보기에는 아주 재미있을 것만 같은 첫 이미지 이지만 그렇게 재미있다는 솔직히 아닌 것 같아요. 친구들이 직접 플레이를 하면서 어떠한지 경험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목차에 보시면 바로 시작을 하는 PLAY가 있으며, 맨 아래쪽에는 뮤직과 사운드 그래픽 셋팅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상황에 따라 이용을 하시면 되겠네요.

망토와 총을 들고 주변에 나타나는 적을 물리쳐 나가게 되는데요, 주변에는 스코어 점수를 높여주는 달러가 있으며, 자신이 적에게 공격을 당하고 잃어버린 생명력을 찾을 수도 있어요.

1인용 총게임 아래에 보시면 노란색의 라인이 보이게 되는데, 이 것이 모두 꽉차게 되면 레벨 상승이 이루어지게 되며, 전에 못 보았던 몬스터가 출현을 하게 되겠네요.

저기 위에 보이는 하트가 여러분들의 생명력이지만 너무나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서 인지 현재 레벨에서는 굳이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똑같은 몬스터의 출현으로 반복된 패턴 이였다면 너무나 재미없었을 거에요. 하지만 조금씩 거쌔지는 몬스터의 출현으로 우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것은 있는 것 같았네요.

곤충 모형의 헬리콥터가 지상으로 톱니를 던져 히어로를 공격을 시도를 하는 군요. 하지만 인공지능의 지능 지수가 낮아서 인지 히어로 근처에서 던지는 것이 아닌 조금 멀리서 던져서 별 위압감은 떨어지더군요.

단순히 그냥 혼자서 하는 1인용 총게임을 하고 싶다면 주저 말고 바로 실행을 해보시기 바래요. 그렇게 확 오는 건 슈팅의 즐거움은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나름 할만 하다 생각 드네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 할만한 게임 - 레드볼4  (0) 2016.09.26
검강화하기게임  (2) 2016.09.23
런3 [ run3 ]  (0) 2016.09.19
테트리스 무료게임  (0) 2016.09.18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0) 2016.09.1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20. 0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