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메이즈 이동 : 화살표키  송영 : 스페이스바 스킬창 : 1 지도 : M 

이번 작품은 복고풍의 아케이드 같은 어드벤처 퍼즐 이라고 보시면 되지요. 주인공은 무슨 레시피를 찾아 나선 것으로 보이고 재료들을 모으는데 순무를 많이 모으는 거 같더라고요. 손에는 장검과 방패가 들려 있는데 이것으로 해골들을 물리치시면 됩니다.

처음 시작 화면인데요, 모든 것이 영어로 되어있지만 헷갈리신다면 위의 영상을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화면을 보니 아래쪽이 아니고 위쪽에 표시된 곳으로 클릭해 들어갑니다.

다음은 캐릭터 설정인데요,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지정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인 것 같은데 이것을 모두 체크해야 지만 다음으로 넘어 갈수 있습니다.캐릭터는 왠지 동물이 아닌까 하는데 작아서 잘 보이진 않지만 강아지로 보여지네요.

또한 이쪽저쪽으로 이동은 하고 있는데 상단에 퍼즐로 지도가 보여지니 이것을 보고 움직여주면 될 것이다. 적들도 보이고 또 먹어서 모아야 할 것들도 보이니 이것을 보고 활용해보자.

그리고 상단을 다시 한번 보게 되면 열쇠와 보석들도 수집이 목록과 갯수들이 나오고, 최대한 많이 수집해 보도록 해보세요. 또 배경 음악도 신나게 나오고 타격감은 제가 많이 안 해봐서 정확하게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에너지도 봐가면서 상대를 공격해야 하며 물약도 중요하게 보이니 잘 찾아보도록 합니다. 어찌 보면 화면이 답답하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오락실을 생각하며 한번 해볼 만 해겠어요. 요즘 어린이 분들에게는 조금 따분해 보이겠지만 음악이 좋은 게 나오고 스테이지도 계속 바뀐다니 기대하며 퍼메이즈 꼭 즐겜 해시기 바래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덤타워2 - 타워디펜스게임  (0) 2017.08.21
트롤페이스퀘스트  (0) 2017.07.04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0) 2017.05.09
개드립 피하기  (0) 2017.05.0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7. 2. 23:4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