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게임의 생존과 반전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긴박한 실시간 전투로 여러분들의 짜릿한 스릴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컨트롤 방법: WASD   마우스 링크 주소 :  http://diep.io/

전 세계의 사람들과 같은 서버에서 생존을 위한 전투를 하게 되는 탱크키우기 다이피오 게임하기 아마도 플래시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플레이 해 보셨을 것이며, 그 재미를 실감을 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닉네임을 넣은 공간에 이름도 이쁘게 러브탱크라고 지정을 하고 전투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온라인 배틀을 벌여지는 이 공간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 동안 생존을 할 지 살펴 보겠습니다.

방향키와 마우스를 이용을 하여 주변에 놓여진 물체를 파괴를 한다면, 탱크 키우기 게임의 레벨에 아주 도움이 되는 경험치를 얻게  만들어 주지요.

왼쪽 하단에는 레벨이 상승을 할 때 마다 스텟포인트를 몇개를 주게 되는데, 어떤 능력치를 분배 하느냐에 따라서 여러분들의 생존 능력이 높아지거나 낮아 질 수도 있어요.

주변에 적이 없는 정적이 흐르는 사이에 갑자기 주변에 하나씩 적이 보이기 시작을 합니다. 저와 같은 동급을 가진 분도 있지만 파괴력이 강력한 사람도 있어요.

깨알 같은 총알이 주변을 가득 채우는 느낌을 보여주게 되는데, 그만큼 많은 양을 발포를 하기 때문에 위력은 솔직히 낮은 편이다 보시면 됩니다.

플레이 시간이 높아질 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가질 수 있었던 탱크키우기 다이피오 게임하기 하루의 심심함을 풀어줄 아주 재미있는 플래시가 아니였나 싶네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1. 22. 01:1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