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이 아주 짖은 인디 플래시로써 작년에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 후속작이 되어 돌아 왔습니다. 전 시리지 보다 높은 컬리티와 기존에 없었던 아이템 추가로 이번 한해도 지렁이 키우기 게임2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요?

화면 사이즈가 너무나 크기 때문에 이 곳에 올려도 화면이 짤리기 때문에 아래에 접속 사이트를 링크해 두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을 하시면 바로 이동이 되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 : http://wormax.io/

혹시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직접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공략 리뷰를 짧게 올려보겠습니다. 최초로 들어 오게 되면 자신의 닉네임을 넣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영문으로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이렇게 아주 작은 미니 웜이 생기게 되고 주변의 성장에 필요로 하는 알갱이가 주변에 널리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조금씩 성장을 할 때마다 몸체는 점점 길어지게 되고 얄상한 두께에서 점차 두꺼워 지기 시작을 하지요. 이런씩으로 지렁이 키우기 게임2는 여러 플레이어와 경쟁을 하듯이 생존을 하면서 바닥에 있던 순위를 계속해서 올려 나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엄청나게 거대해진 상대방의 윔을 아래에서 확인해 볼까요?

전편과 똑같이 마우스 왼쪽을 누르게 되면 빠른 광속도를 낼 수 있는 부스터가 있으며, 추가로 일시정지와 잠시 동안 몸을 가릴 수 있는 투명 모드를 사용해 볼 수 있지요.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아주 작은 화면으로 즐기는 것이 아닌 모니터를 꽉 채운 대화면으로 여러분들을 맞이 하게 됩니다.

맵을 이리 저리 이동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전에 비해서 아주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인지 자신이 원치 않는 죽음을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주위를 잘 살피다 보면 아이템이 생기게 되는데, 알갱이를 떙겨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자석 같은 것 부터 여러가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중독성을 지녔던 시리즈 지렁이 키우기 게임2로 돌아와 심심했던 하루를 아주 즐겁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1위를 달리기 위해서 한번 달려 보시는 것 어떻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2인용게임  (0) 2017.02.13
풍선디펜스  (0) 2017.02.12
로그소울2  (0) 2017.02.05
헤딩축구  (0) 2017.02.02
snake.io 게임하기  (0) 2017.01.3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2. 7. 21:5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