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wasd   공격 : 마우스 클릭

동굴 속 미로 같은 곳에서 적과의 치열한 전투를 보여주는 좀보트론2 버그판으로 오리지널의 어려움에서 벗어나 좀 더 수월하게 플래시 액션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에요. 

무언가 의심스러운 곳이 나타난 다음 E 버튼을 눌러 가면서 경계심을 갖고 앞으로 이동해나가야 합니다 수많은 함정과 덫들이 너무 많이 놓여 있으니 언제 어떤 게 공격을 당해 체력이 깍여나갈지 모르니까요. 상당한 컨트롤과 시간이 많이 지체 되었지만 이처럼 버그판에 서는 모든 것이 순조롭고 쉽고 편안하게 각 해당 미션들을 아주 바르게 클리어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모든 무기는 횟수 제한이 있으니 너무 의미 없이 사용하지 마시고 적들이 나타났을 때만 알맞게 사용해주셔야만 최대한 총알을 아껴 나가면서 강력한 몹들을 제거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오리지널 파니에 이어 이렇게 좀보트론2 버그판까지 등장하게 되었는데 솔직힌 일반 판에서는 너무 어려움을 느낄 정도로 각 플래시 액션게임 미션을 클리어 해보세요.

여태까지 수없이 여러 종류의 슈팅게임을 즐 즐겨 해보면서 박진감이 넘쳐 흐르는 것 많이 느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 이번 좀 보트론 버그판 역시 절대 여러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리진 않는다는 걸 보장할 수 있어요.

저 멀리서 녹색의 된 생물체가 우두커니 서있는 것이 보이는군요 그냥 사정없이 기관총을 꺼내들고 마구 사격하면서 쓰러질 때까지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쉽게 해당 몹을 잡아낼 수 있어요.

계속해서 동굴 깊숙이 이동해나가는 우리의 좀보트론2 히어로 오늘도 수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이면서 힘든 싸움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열심히 플래시 액션게임에서 나타나는 외계인들을 멋지고 완벽하게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강한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여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을 태워 죽이고 있네요. 또한 대미지도 엄청 강해 몹들의 녹아내는 것을 볼 수 있으나 근거리 무기라서 멀리서 공격하는 적들에겐 소용이 없답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 0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