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조작 : 마우스  재장전 : R

항상 시리즈 출시마다 탄탄한 시나리오가 겸비하여 출시가 이루어 지는데 이번 만나볼 시프트 헤드 월드는 전작과 비슷하듯 박력과 액션 등을 다루고 있다고 할 수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졸라맨 총게임 플레이를 해보았을거라 생각이 들지만 아직도 한번도 즐기지 못한 분이라면 액션의 진미를 느껴보도록 해요.

흑백과 칼라가 잘 조화가 되어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분들에게는 더욱더 몰입을 하며 즐길 수 있지 않을까? 보는데요. 메인 화면에서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목차의 new game을 클릭하여 입장을 해주시고 기존 유저라면 로드를 해주어 이전에 즐기셨던 부분에서 다시 시작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스테이지에 진입을 하시게 되면 2명의 동료와 함게 지프차를 타고 졸라맨 총게임에서 주는 임무 수행을 위해 떠나지만 이를 알아차린 녀석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다가와 무차별 난사를 하게 되는군요.

겨우 위험에서 벗어났지만 이제부터 험난한 모험의 시작이 되었어요. 부서진 차량의 주위로 아군 병력을 찾기 위해 탐색을 해주고 있어 발칵 되기 전에 미리 다가오는 병사를 소탕을 해주셔야 된답니다.

부상 당한 아군과 함게 이 지옥 같은 곳에서 빠져 나가주어야 되는 상황이 되어 힘겨운 싸움이 시작이 되었다는 스토리가 한 장면씩 연출이 되기 때문에 더더욱 즐거운 플래시를 경험하게 되겠죠.

같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어느 순간 수색을 하며 다가오는 적 병사를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 전투의 장면부터는 여러분들이 직접 총기를 들고 다가오는 적군을 물리쳐 나가주어야 합니다.

발칵 되기 전에 재빠르게 손에 쥔 무기를 이용을 하여 무리들을 소탕을 해주셔야 되겠죠? 이제부터는 졸라맨 총게임 - Sift Heads World - Act 5를 직접 플레이를 해주어 지금까지 미리 본 이미지 보다 더 많은 진행을 펼쳐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9. 13. 11: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