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스트레스 풀기에도 좋고 손맛도 아주 탁월한 재미있는 좀비게임 하나를 소개해 볼게요. 앞으로 전진을 하면서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아닌 다가오는 수많은 감염자를 각종 무기를 이용을 하여 마을을 지켜내는 중요한 소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레벨에서 얻은 달러를 이용해 상점에서 대미지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해 볼 수가 있는데요, 그 아이템은 강력한 파워를 가진 대신 준비되는 로딩이 조금 긴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어떠한 무기든 장단점이 있으니 사용해 보시고 적절한 무기를 선택하여 마을 방어에 힘써 보세요.

우리가 지켜야 될 마을의 지도가 한눈에 보이시지요? 첫번째로 출현을 하는 1단계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마우스로 눌러주어 해당 미션에 진입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재미있는 좀비게임 장비 창에는 하나의 표창만 빼고 모두 잠겨진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나중에 달러를 벌어서 봉인을 해제하고 그 속에 구매한 막강한 파워를 지닌 무기를 장착할 수 있어요.

크리티컬 같은 것이 터지게 되면 이렇게 화면에는 재미있는 그림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이런 소소한 것이 한층 더 유저들에게 재미를 가져다 주는 것은 아닐까요?

또 하나의 레벨을 해냈는데, 난이도가 어렵지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배워보고 플레이가 가능하지요. 

소지한 표창 갯수가 보이게 되고 빠르게 적을 물리치게 되면 이렇게 콤보가 터지게 되면서 일정의 달러보다 더욱더 많은 달러를 보너스로 받아 보실 수가 있어요.

상점이라는 곳에서 무기를 구입을 해보게 되는데, 이곳을 어디에 넣고 사용을 하느냐? 아까 보았던 봉인된 슬롯창에 넣어 주어야 되는데, 그 곳을 해제 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을 주셔야만 가능 합니다.

레벨이 흐르면 흐를 수록 짜릿한 즐거움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좀비게임 함게 했어요. 요즘 겨울의 추운 날씨로 밖에서 놀기 힘들때 간단하게 집에서 놀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라에몽 게임  (0) 2016.12.04
풍타디5 - 원숭이 디펜스  (0) 2016.12.03
킹덤러쉬 프론티어  (0) 2016.11.23
눈빛보내기6 게임하기  (0) 2016.11.22
마우스 피하기  (0) 2016.11.2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1. 24. 09: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