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은 아래에 이미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아주 위험한 질주라고 보이지만 지금 자전거 게임하기에서는 그 현실에서는 거리가 먼 즐거움을 여러분들이 바로 체험을 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높은 산악 코스부터 묘기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진 플래시로 모험을 떠나보겠습니다.

첫 화면을 보는 순간 솔직한 심정으로 재미없거나 그냥 잠깐 시간 때우기 좋겠구나 하며, 플레이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실제 플레이 에서는 쉽지 않는 난이도로 곤란한 상황에 빠지기도 하여, 나름 매력이 있는 플래시가 아닌가 보게 되었네요.

조작키는 보시는 것 처럼 아주 단순하게 배열이 되어 있다는 것 알 수가 있어요. 부가적인 설명은 이어지지만 영문으로 되어 있어 저로써는 설명을 무시한 채로 무작정 모험이 있는 곳으로 출발을 해보았습니다.

악마의 성이 기다리는 곳 까지는 최초 1단계 부터 6단계 까지 험난한 산악 코스가 준비가 되어 있어요. 하나의 레벨에서 얻는 스코어 점수와 최총 얻는 점수를 보기 편하게 확인 하게 되는데, 굳이 자전거 게임하기 부분에서는 별 필요가 없다고 보여지네요.

바로 출발을 할떄 악셀을 누르게 되면 빠른 스피드로 인하여, 주인공이 뒤로 고개가 넘어가 넘어지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처음에 시작했던 곳에서 다시 출발을 해주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지요.

어떠한 장르를 가지고 있던 적응을 한다면, 처음에 하지 못했던 묘기부터 빠른 스피드까지 달려보게 되는데요. 아직까지 늦더위가 있는 요즘 시원한 느낌을 플래시에서도 경험하게 됩니다.

플래시가 아닌 실제 우리의 친구분들이 신나게 달려 볼 수 있는 곳에서는 안전을 위해서 안전 장비를 꼭 착용을 한 후에 타도록 해요. 

바람을 가르는 시원한 산악의 경주에서 현재 받았던 스트레스를 자전거 게임하기에서 날려 보세요.

'플래시게임 > 레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 훔치기 플래시게임하기  (0) 2017.07.06
플래시자동차게임 * 그랜드프릭스  (0) 2017.06.1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레이싱 2017. 8. 24. 23:2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