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비트 옷 입히기 게임 컨트롤 방법: 마우스

일본 만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Angel Beats 이제는 플래시라는 공간에서 만나볼 시간이 왔어요. 방대한 스토리가 담겨진 그러한 것이 아닌 드레스 악세사리를 이용하여 꾸미기 하는 간단하고 여자가 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겜이라 보면 됩니다.

실제로 저는 이번 애니메이션을 시청을 해본 적이 없고 이번 플래시를 올리면서 알게 되었죠~ 검색을 하다 보니 사후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던데~ 지금은 방영이 종료되었지만 내용이 궁금해서 한번 보고 싶네요.

위의 엔젤비트 옷 입히기 게임 제목대로 여러 꾸미기가 있는데 헤어 부터 악세사리를 치장을 하여 지금 앉아 있는 미소녀를 가장 이쁘게 꾸며 주셔야만 해요. 꾸미기에 필요한 재료는 한가지만 있는 것이 아닌 몇까지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이쁜 소녀를 만들 수 있지요.

요정의 날개도 달고 머리 위에는 보석으로 된 왕관을 치장을 하게 되니 더욱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되었네요. 이번  옷입히기는 성인이 플레이 하기 보다는 꾸미기를 좋아하는 어린 자녀가 하기에 아주 적합할 것으로 보여요.

만약에 자신이 이번 애니메이션의 팬이라면 잠시 플레이를 하셔서 간단한 재미를 가져 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 플래시의 장점이자 단점이라 한다면, 너무 내용이 없고 재미를 얻기 전에 모든 치장이 종료가 된다는 점이 있어요.

다음 단계의 미소녀가 있어서 또 다시 이쁜 모습으로 치장을 할 수 있다면, 지속적인 즐거움을 가질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은 남기는 군요.

모든 엔젤비트 옷 입히기 게임 치장이 끝나게 되면, 너무나 이쁜 아가씨가 되어 있어요. 만약 완성이 된 모습을 소장을 하고 싶다면 오른쪽에 있는 이메일을 입력을 하여, 소장이 가능 하며 다시 한번 하고 싶다면 왼쪽 하단에서 플레이 어게인을 눌러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3) 2017.05.05
컴퓨터 롤링스카이 스카이트립게임하기  (0) 2017.05.03
세가게  (0) 2017.04.29
골드스트라이크 게임하기  (0) 2017.04.27
심해어 키우기  (0) 2017.04.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4. 30. 14:3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