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이동 : 화살표 좌 , 우   점프 : 스페이스바

강렬한 사운드를 가진 만큼 레이드 난이도를 가진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겨볼 시간이에요. 기존 대정령 부터 아주 많은 분들의 손길과 다양한 고수 부터 초보자 분들의 많은 도전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피하기의 스릴과 중독성이 아주 깊은 작품이라 평정을 내리고 싶네요. 

이 판도라의 상자처럼 펄쳐지는 패턴을 쉽게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몸으로 체험을 하고 많은 연습으로 최고의 랭크에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이 달인이 되고 나서는 친구들이 모인 곳에서 자신의 현란하게 피하는 고수의 실력을 힘 것 뿜어 낸다면, 그야말로 최고가 아닐까요? 기존의 선풍적인 인기를 가져왔던 이 어보이드 게임하기 타이틀의 짙은 향수에 빠져 다시 한번 도전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 봅시다. 

초보자 및 처음 해보는 분이라면 제일 먼저 보셔야 되는 부분이 바로 옵션으로 그래픽 설정부터 음량 뒷배경을 셋팅을 하셔서 플레이어가 아주 편하게 게임에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 겠습니다.

이제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조작 및 플레이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초보자님은 여기서 잘 이해를 하신 후에 무대 속으로 입장을 바로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긴장을 하게 되면, 얼마 되지 않아 끝나게 되니 조심하세요.

가운데 원을 그리며, 미사일을 사방으로 날리는 장면으로 이것에 몸이 스치기라도 한다면, 바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명력 하나를 소진하게 됩니다. 최대한 집중만이 여러분들이 살길 이라고 보는데, 만약 어렵다면 유튜브에서 대정령이 플레이한 공략 영상을 보고 배워보는 것 또한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 아닐 수 없겠네요.

저기 오른쪽에 채팅을 하는 것 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채팅을 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장애물이 나타나기 위한 꼼수일 뿐인데요. 모든 패턴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번씩은 당해보고 그 것을 숙지하고 피해야만 하나의 패턴이 자신의 것으로 완성할 수 있어요.

계속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장애물이 나타나게 되어 더이상 스코어 점수를 올리지 못하도록 방해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험난한 가운데 무대에서는 생명력을 보너스로 주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이것의 영양으로 랭크 점수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지요.

아주 못하는 사람은 이처럼  낙제 점수인 F 랭크를 획득을 하게 되지만, 점차 조금씩 숙련이 될수록 랭크 점수는 점차 아주 빠른 속도로 상승을 할 것이라 예상 됩니다. 우리 함게 대정령 플래시게임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도전을 하여, 스릴과 짜릿함을 이 플래시라는 공간에서 느껴 봅시다.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4. 16. 07: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