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 수술 컨트롤 방법: 마 우 스

사람을 살리고 죽이는게 바로 의사라는 말이 있죠? 병원에서 정상적인 치료법이 아닌 가정이나 가게에서 몰래 의료 행위로 사람을 살리는 야매수술게임2 이 속에는 범죄자 갱스터 정상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둠 속 인물들에게 새 생명을 주는 천사같은 여러분들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바탕 화면에는 응급 치료가 필요 했었던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습니다. 이 모든 사람들을 과연 어떤 방법으로 살릴지 궁금하게 만드는데, 점깐 진행 했던 장면으로 설명을 이어가 보겠습니다.

좀도둑 어느 부자집 물건을 훔치나 유리창이 깨지면서 자신의 몸속에 파편이 박혀 버렸답니다. 응급 상황인지 아닌지는 겉옷을 벗긴 후에 빠른 시술에 들어가야겠습니다.

욕실의 욕조에 도둑 할아버지를 대자로 눕혀주었습니다. 상의를 탈이 하였는데, 외관으로는 특별하게는 이상이 없어 보이는 군요. 이제 조금더 가까이 크로즈 업을 하여 자세히 보도록 합시다.

근접한 거리에서 보게 되니 찢어진 상처가 조금씩 보이게 됩니다. 이 곳에서 출혈이 끊임 없이 발생을 하게 되니 일차적으로 소독을 하고 봉인 작업을 먼저 시행을 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정식으로 야매수술게임2 사람 살리는 다양한 방법이 나오기 시작을 합니다. 

이제 장기 안쪽으로 들어와 보게 되니 안에 깊숙이 찔려 있는 유리 파편들~ 아주 위험하고 조금만 늦었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최후를 맞이 했을 것 입니다. 그럼 박힌 유리를 조심스레 제거를 해주는데, 이것을 미리 준비한 곳에 올려 둡니다.

이 공간은 여러분들이 환자를 살리기 위한 도구가 한자리에 모여진 곳 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미흡한 장비를 좀 더 보강을 해주시면 되지만 업그레이드가 결코 쉽지 많은 안아요.

첫번째 환자는 무사히 생명을 살리게 되고 두번째 환자를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모습만 보면 딱 바바리맨 처럼 보이는데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이 드시나요? 그럼 이 사람은 어느 부분이 잘 못이 되었는지 정확이 진찰을 시행합니다.

가슴 쪽에 엄청난 길이로 찢어진 상처를 보게 되는데, 그 속에는 둘둘 말린 달러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리 돈이 좋아도 그곳에 넣어 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참 노답이군요.

안쪽 깊숙히 들어가 보니 장에 아주 심한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곳에 인체에 무해한 테이프로 찢어진 부위를 붙여주어 위급한 상태의 환자를 살려 볼 수가 있답니다. 일반 의사보다 기술이 좋은 주인공의 야매수술게임2 재미있게 즐겨 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믹스타파이팅3.6 게임하기  (0) 2016.01.27
레이즈3  (0) 2016.01.26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0) 2016.01.24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0) 2016.01.23
페어리테일vs원피스1.0  (0) 2016.01.2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25. 05: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