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 키우기 게임 큰화면 링크 주소 : http://slither.io/

인디게임에 획을 그었던 최고의 인기 게임이었던 슬리더리오 아직도 식지 않은 열기로 많은 친구 분들이 지금도 실시간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요. 아주 작은 크기 부터 거대 지렁이까지 만들기 위해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도전을 이어가 봅시다. 

최초의 화면에는 무대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넣어 볼 수가 있는데요. 영문으로 넣을 수는 있지만 한글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영문으로만 넣어주세요. 

플레이 도중 다른 사람들 보다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트위트 및 페이스북 계정을 로그인을 하여 연동을 시켜 준다면 게스트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슬리더리오 무대 주변에는 아주 반짝거리는 이쁜 알갱이가 주변에 있는데 이것을 차츰 먹게 되면 작았던 몸집이 차츰 커지게 되면서 성장해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만 먹는다고 해서 우측에 보이는 자이언트 지렁이 키우기 만큼 커질 수는 없을 것으로 보네요.

slither io에서 빠르게 성장을 하고 싶다면 주변의 유저를 자신의 몸으로 접촉을 하게 끔 유도를 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계산적이고 타이밍을 잘 이용을 한다면 이렇게 승리를 하고 보상처럼 나온 엄청난 알갱이를 먹어서 몸집이 더욱더 커질 수가 있지요.

위의 너무나 거대했던 지렁이가 누구와의 대면에서 패배를 하였는지 그 주변에 엄청나게 많은 알갱이가 주변이 쫘악 깔리게 되었네요. 이것을 누구보다 빠르게 흡수를 한다면 lte 속도로 가속 성장이 될 것이에요.

그러나 주의를 하셔야 될 점은 먹는 것에 집중을 하다 상대와 접촉으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가며, 아름다운 알갱이를 흡수해 나가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점수에 따라 리더보드에 순위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누구보다 더 높은 점수를 획득을 하여 1등으로 올라가 맵의 승리자 되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주 큰 화면으로 하고 싶다면 위의 slither io 링크를 눌러주어 입장을 하시면 되며, 이만 슬리더리오 지렁이 키우기 게임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0) 2016.11.02
컴퓨터바둑게임  (1) 2016.10.31
전쟁게임 - 영토싸움  (0) 2016.10.29
곰팡이키우기  (0) 2016.10.28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0) 2016.10.2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0. 30. 15:0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