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트롤 : 마 우 스   좀  /아웃 :  W S

 저격수의 긴박하고 빠른 판단력으로 위협에 빠진 생존자를 구하는 임무로써 고도의 긴장감과 타격감을 두루 느낄 수 있는 스나이퍼 게임을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휴먼과의 전쟁을 다룬 단순한 방식이 아닌 좀비와 대결로써 마지막까지 저격수의 활약을 펼쳐주는 플래시라 볼 수 있습니다.

1인칭 플레이를 추구하는 분들이 참 좋아하는 총 시리즈 입니다. 멀 이 떨어져 좀비들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여러 시민들을 구해 주는 막대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다른 언어가 불편하다면 한국어로 변경을 하실 수가 있어요. 옵션에 들어가셔서 언어 선택 부분에서 한국의 지정을 해준다면, 스나이퍼게임 무대의 스토리와 함게 더욱더 재미있게 만나보게 됩니다.

저격수의 할 일들을 말해주는 레벨이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맵에서 승리를 할 때마다 하나씩 봉인 되어 있었던 지역이 나타나게 되고 생존자를 구출 하기 위한 필살적인 공격이 펼쳐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소총에 장작 되어 있는 스코프를 활성화하면서 좀 모드를 통하여 정확한 조준 사격을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탄약은 일정하게 정해져 있으며 올바르고 신속하게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괴물들을 제거해야 생존 자들이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구출해줄 수가 있어요. 

또한 임무를 수행 도중 획득한 머니를 가지고 지금보다 타격감이 뛰어난 총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또한 할 수 있게 돼있어 더욱 컨트롤이 엄청 편안해 지게 됩니다.

2D의 그래픽이지만 그래도 괴물들로부터 꼭 무사히 지켜 주고 싶은 마음이 최대한 들고 있어 역시 스릴 넘치우를 플레이를 경험하게 되는데 집중력이 그만큼 높은 수준급에 달하고 있다 할 수 있어요.

돈을 많이 모아 주셔야지 현재 사용 중인 무기들을 끝까지 업글할 수가 있어요.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 출현하는 몹들도 많아지고 있을 분 아니라 방어력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업을 하지 않는다면 아마 스나이퍼 게임 클리어는 힘들다 할 수 있어요.

줌은 항상 써주시는 것이 좋은 데 스코프를 이용하여 보다 가까운 시점을 통해 조준을 하기 쉬워지고 있답니다. 업을 하지 않은 단계에서는 그다지 커다란 효율을 가져오지 못하지만 몇 단계만 해주면 상당히 쓸 만해요. 죽어도 계속해서 살아 나는 괴물들 하지만 머리를 공략해 주면 더 이상 재생 능렬을 일어 버리면서 쉽고 안정적으로 건물 안쪽에 오도 가도 못하는 생존 자들을 무사히 구출해 낼 수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천성마작게임  (0) 2016.03.29
마리오 vs 몬스터  (0) 2016.03.27
데드 비지터스 - dead visitors  (0) 2016.03.24
핀볼게임하기  (0) 2016.03.22
브레이브 마스크 나이트  (0) 2016.03.2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3. 26. 1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