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파이터스2인용 조작키는 아래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액션으로 흥미진진한 세기말 대결을 해볼 수 있는 이번 플래시는 누구나 짜릿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있어요. 무엇보다 둘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많은 장점이라 볼 수 있네요.

화면의 목차에서 보시면 트레이닝을 해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부족했던 콤보와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조금 아쉬운 점이라 한다면,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되어 있어 무슨 소리인지 잘 못 알아 듣겠네요,

누군가 같이 라운드의 무대에 서서 슈퍼파이터스2인용를 즐길 수 있지만 혼자인 저는 컴퓨터와 같이 치열한 전투를 벌여 보았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인공지능이 두뇌가 높은 편이라 쉽게 이길 수 없다는 것이네요.

기본 총기와 주먹 수류탄을 활용을 하여 가까이 있는 적을 공격이 가능 했으며, 무엇보다 주변에 놓여진 폭팔물을 터트려 적의 체력을 떨어트릴 수 있네요.

치열한 전투 속에서 시간이 경과가 된 후에는 랜덤으로 무기가 소환이 되어집니다. 샷건 부터 화력이 강력한 무기 또한 습득하여, 주변의 적을 최대 체력을 소비가 가능하겠죠.

저는 플레이를 하는 동안에 한번도 인공지능을 이겨보지 못했다는 것이 흠이기는 한데, 조금 연습과 훈련을 한다면, 컴퓨터의 패턴을 읽어 나중에는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봅니다.

너무나 잘 만들어진 플래시 액션게임으로써 어디 하나 흠잡기 어려울 정도의 완성도를 가지고 있어 현재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 아닐 수 없네요. 오늘의 슈퍼파이터스2인용 예전의 추억을 느끼며, 다시 한번 서바이벌의 세계로 떠나 볼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해어 키우기  (0) 2017.04.26
스타 벙커지키기 플래시게임  (0) 2017.04.25
레전드 오브 곡괭이  (3) 2017.04.23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버그판]  (2) 2017.04.22
샤오샤오  (0) 2017.04.2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4. 24. 1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