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스페이스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닌텐도의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게임기 뿐만 아니라 플래시로도 만나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간단하게 게임하기에는 아주 좋다고 보여집니다. 아래에서는 플레이 한 이미지와 설명이 같이 첨부가 되어 있어요.

여러분들은 젤다의 전설을 알고 있거나 기억하시나요? 닌텐도 추억의 rpg 명작이 젤다의 전설이였다면, 모험을 떠나는 시리즈 중에서는 슈퍼 마리오라고 말 할 수 있겠죠.

지도 모형이로 된 곳을 이동을 하게 된다면,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모험 중  하나의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 모험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초보자를 위한 간편한 설명은 되어 있는지 속으로 함게 알아볼까요?

무대의 배경을 보면 파스텔로 그려진 느낌을 주어 아주 친숙한 분위기를 보여주게 됩니다. 공중에 떠있는 네모난 상자를 누르게 되면 버섯이 나오게 되고 조그만 했던 마리오가 성장을 하게 됩니다.

혓바닥이 아주 긴 파란색 동물은 바로 요시라고 하는데, 알에서 깨어나 탑승이 가능하고 공격 또한 가능하여, 모험을 떠나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지리라 보입니다.


주변의 적과 접촉이 되면, 요시는 놀래서 도망을 가게 되는데, 이 때 도망을 가는 요시를 잡는다면, 다시 타고 모험을 계속 하실 수도 있어요. 슈퍼마리오게임하기는 언제 즐겨도 물리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 중에 하나로써 여러분들에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줄 것이라 보입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모험게임 슬러그테라  (1) 2017.12.04
프리덤타워2 - 타워디펜스게임  (0) 2017.08.21
트롤페이스퀘스트  (0) 2017.07.04
퍼메이즈  (0) 2017.07.02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12. 2. 0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