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키기  이동키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E

포악성을 가지고 있는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을 하여 성이 함락할 위기에 빠지고 성 안에서 위기 의식을 느낀 공주는 공포에 휩싸이게 되지만 그녀를 구하고 모든 괴생물체를 모두 처리를 하기 위해 한명의 고귀한 전사가 나타나 전투를 벌이는 디펜스와 결합된 액션게임이라 할 수가 있답니다.

이번 캐슬나이트 - Castle Knight에서 만나보는 영웅의 복장이 참 안스럽게 생각이 드는 건 저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메인 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강철 투구와 갑옷 그리고 날카로운 스워드까지 참 좋은데 생뚱맞게 반바지 차림이 전지 한 전투의 이미지의 환상을 깨부수게 만드네요.

전장 지역에 바로 입장을 하게 되면 괴물이 출현을 하는 게 아니라 주위에는 훈련용 허수아비가 전사를 맞이하고 있지요. 이 공간에서 처음 맛보는 유저들께서는 조작법과 게임 방법을 숙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훈련이 종료가 되고 실전 적 배치가 되는 순간 주위에 몰려드는 괴상한 몬스터를 만나게 되는데 전사의 무기인 목검을 휘둘러 주위에 괴물들을 물리쳐 나가주세요.  

화면 왼쪽 위쪽을 바라보시면 용맹한 기사와 성의 체력 게이지가 나란이 정렬이 되어 있어 실시간 체력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으며 주위의 생물체를 무찌르고 얻은 골드량을 좀 더 아래 성지키기 플레이 장면에서 보실 수가 있겠어요. 

기본적인 캐슬나이트 - Castle Knight 주어진 무기는 총 두가지로 하나는 근거리에서 탁월한 전투를 뽑내 보는 스워드가 있으며 다른 하나는 원거리를 담당자가 활을 당겨 하늘 높이 장비를 보급 시켜 주는 돼지를 쏴주어 랜덤으로 주어지는 아이템을 획득을 해주어 생존에 도움이 되는 장비를 얻을 수 있네요.

여러분들이 전장에서 어렵게 모은 골드를 활용을 할 상점에 방문을 하시게 되면 무기부터 체력 행운등 장비들을 한 단계 높게 강화를 이어가게 되며 아래 트로피 모양에 입장을 하게 되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라 보시면 되요.

주변에 주인을 기다리는 말에 탑승을 하게 되면 좀 더 신속하게 이동 후 좌우에 출현을 하는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섬멸을 하실수가 있어요. 또한 웨이브가 높아질수록 괴물들이 차츰 증가를 하게 되어 힘겨운 싸움을 벌이게 되는데 이때 성의 끝자락쪽으로 향하면 일정 금액을 지불 후 마법사 궁수 전사등을 고용하여 맵을 수월하게 진행을 하실 수 있어요.

제일 비싸다고 하는 법사를 고용을 하여 아무 공격도 하지 않고 지켜만 보았는데 번개 속성의 마법구로 주위에 있는 수많은 적을 단시간에 처리를 하더군요.

정확하게 생각이 나지 않지만 무슨 아이템을 먹었는지 히어로는 거대한 자이언트로 변해 엄청난 파워를 지니게 되었어요. 수차례 공격을 해야 겨우 쓰러졌던 몬스터도 두방에 없앨 수가 있더군요. 

머리에서 엄청나게 거대한 레이져빔을 날려 순식간에 괴물을 녹여 버리는 굉장한 파워를 만나게 된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보신 내용처럼 다양한 액션과 타격감을 두루 갖추어진 있어 캐슬나이트 - 성지키기  즐기는 유저에게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를 할 것이라 본답니다.  

'플래시게임 >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디펜스  (0) 2017.08.13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0) 2017.05.1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디펜스 2017. 7. 11. 23:38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