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잠시 동안 플레이를 해보아도 금방 빠져들게 만드는 중독성이 조금 짙은 플래시 중에서 하나라고 보는 오늘의 좀비 서바이벌 생존게임으로 잃어 버렸던 플래시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껴 보세요.

최초에는 작은 사이즈로 보이게 되는데, 전체 화면으로 변경을 하고 싶다면 오른쪽 위에 FULL이라는 것을 클릭하게 되면 전체 화면으로 변경이 이루어져 조금 더 집중을 하여서 플레이를 진행 하게 되지요.

최초 주어지는 캐릭터는 4명으로 이 사람과 전투를 하고 추 후에 잠겨진 캐릭터를 해제하고 전투에 참전을 하게 만드실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모든 좀비 서바이벌 생존게임 임무를 마치고 나면 정비에 들어가게 되는데 자신과 함게 해주는 여러 동료 정보를 확인이 가능하며 다음 미션에서 필요한 인원수를 선택을 해주어 입장을 해나가 주실 수가 있고 맵에서 승리를 위해서 상점을 통하여 장비를 구비를 해주어 좀 더 최적화된 플레이를 만나보게 되지요.. 

다음 스테이지의 맵이 보이고 몇 명의 인원수를 대리고 가주어 전투에 가담을 할 지를 선택을 하고 입장이 가능한데 초반에는 너무 케릭터들이 빈약하기 때문에 총 인원을 동원을 해주어 맵을 클리어 해나가 주도록 해주어야겠지요.

건물 안에 진입을 하는 순간 수많은 적들이 몰려오는 모습으로 결코 쉬운 난이도라고 볼 수 없겠지요. 또한 이처럼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몬스터들로 인하여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 층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유저분이 상당한 즐거움을 안겨주리라 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생존자들의 인펙토네이터 좀비 서바이벌 생존게임 타격감을 느끼기 위해 진입을 해주어 스릴을 직접 체감을 해보도록 해요. 요즘 한 절기라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외출을 하고 나서는 꼭 손발을 씻고 청결을 유지하여 질병을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6. 09: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