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 ↓ →  P    WASD   스페이스바

혼자서 심심하고 따분하게 즐기는 것 보다는 친구와 같이 박빙의 승부를 할 수 있는 대두축구2인용 만나보는 것 어떨까요? 머리가 크고 다리가 짧은 이 친구들은 괴상하지만 나름 매력이 있답니다.

잠시 경기를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친구분들을 위하여 소개를 시켜드려 볼게요. 화면의 목차에는 싱글플레이 부터 2인 플레이 이렇게 두 목차가 있어요.

자신이 혼자 있다면 싱글로 즐기면 되고 두명이 있다면 당연히 친구와 즐거운 대두축구2인용 대전을 만나봐야 겠죠~ 이제 여러분들은 경기 시작전에 케릭터를 선택을 하고 스타트를 눌러주세요.

조작키를 잘 숙지를 했다면 머리와 아주 작은 발로 힘차게 골대로 공을 넣도록 노력을 해주어야만 해요. 그러나 골대 높이가 그리 높지가 않아서 인지 그리 쉽게 점수를 획득하기는 어렵더군요.

두명의 경기를 해보았으니 이제는 혼자서 친선 경기 하는 법을 알아볼게요.  이제 국가의 팀을 결정을 다 하시고 경기에 들어가려 하지만 플레이 버튼이 안보일 것 이에요. 그럼 팀 선택 왼쪽 및에 보이는 셀렉터팀을 한번 눌러주면 다음으로 입장을 합니다.

무대에는 여러 장애물이 보이고 아이템도 획득이 가능하게 설계가 되어 있어요. 또한 중요한 점은 상대의 컴퓨터가 그렇게 쉽게 점수를 내어주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만약에 인공지능이 너무나 쉬었다면 빨리 실증이 나는 재미없는 대두축구2인용이 되었을 것 같은데, 실력이 비등하여 더더욱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4. 8. 1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