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거대한 몸집을 가진 dinosaur는 우리 인류가 지구에 살기 전에 이미 멸종을 한 동물이기도 한데요. 

과학이 발달이 되어  중생대 트라이아스기 시대부터 멸종 시기인 

백악기 까지의 시점을 예측을 하고 있기도 하지요. 

다양한  다이너소어 화석과 뼈의 발굴로 이제는 아주 많은 친구들이 살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답니다.

 현재 그리고 고전에도 만나지도 못했던 동물이지만 

신나는 깨비키즈 삼둥이 공룡노래모음으로 즐겨보겠습니다.

총 19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첫 선을 보이면서 계속 

연속 재생이 이루어 집니다.  여러분들도 아주 재미있고 즐겁게 감상을 하고 싶다면, 자신이

 알고 있는 신나는 율동과 함게 따라 불러 보는 것도 좋아요.

거대한 몸집을 가진 티라노사우르스는 육식동물의 왕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파워와 힘 

그리고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친구였기에 누구도 그 자신을 건들 수가 없었다 하네요. 

그가 나타나면 모두 무서워서 도망치기 바쁜데요. 그 이유는 난폭하고 자신의 먹이감이라 생각 하면 

아주 빠른 속도로 목표물을 향에 엄청난 속도로 사냥을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깨비키즈 삼둥이 공룡노래모음은 아래에서도 만나 볼 수 있어요.

다음 영상은 토탈 66편으로 구성된 음악으로 아주 자세한 설명이 가사가 되어 여러분들의 

귀에 속속 들어와 재미없는 교육이 아닌 스스로 배우는 교육이 될거에요.

dinosaur의 시대의 자세한 설명이 나오게 되는데요. 멸망을 하게 된 추측이 

여러 가지로 자세하게 셜명이 이루어 집니다.

우리 친구들도 실제로 이 거대한 육식동물을 만나보고 싶으실 거에요. 저 또한

 그 시대로 넘어가 다이너소어 생생한 모습을 눈으로 체험하고 싶어요.  

현재 같이 인간과 함게 공존을 했다면, 좋은점 보다는 단점이 더욱더 많을 것 같은데요.

 거대한 몸집 그리고 포악한 성격을 지닌 여러 과정을 보았을때 이렇게 아주 옛날 살았다는 것 만으로 

이야기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깨비키즈 삼둥이 공룡노래모음과 함게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할때 듣기 좋은 노래  (0) 2016.04.22
자장가무료듣기  (0) 2016.04.19
달콤한 커플노래  (0) 2016.04.14
조용필노래모음30곡  (1) 2016.04.11
슬픈 여자 노래  (0) 2016.04.07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6. 4. 15. 2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