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만나 그 사람만 보면 가슴이 떨리고, 좋다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말이 쉽게 떨어 지지가 않아 결국 다른 사람에게 떠나버리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직접 용기가 나지 않는 다면 오늘 소개하는 고백하기 좋은 노래 Top 27곡로 나의 마음을 비트와 리듬이 있는 음악으로 그 사람에게 전달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어떠한 곡이 나에게 잘 맞고 끝까지 잘 부를 수 있을까? 여러 곡 중에서 자신의 마음을 전달이 제일 맘에 드는 곡을 골라 많은 연습으로 연인이 될 분에게 라이브로 불러줘 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짝사랑을 하거나 첫 사랑의 연인을 만나게 됩니다. 그 만남이 어떻게 이루어 졌느냐 중요하게 되는데, 혹시 오랜 친구였다가 갑작스럽게, 예전부터 널 좋아해 왔어~ 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여자들 앞에서 불러주면 심쿵! 한다는 가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길지 않고 6분 동안 어느 정도 공감이 가는 내용도 있는 반면 아닌 점도 있으니 재미있게 감상을 해보세요.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모두 틀리겠지만 저 또한 그런 고백하기 좋은 노래 中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불러주며, 마음을 흔들어 보았지만 친구는 친구다? 그냥 우정 있는 친구로 지내자고 하였죠~ 

 하지만 그 이후로 차츰 서먹해지고 멀어지더군요. 도시를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나와 같은 뜻을 가지거나 처음 감정이 아닌 조금씩 끌리는 마음을 가지게 되지요. 

저도 결혼을 하고 아이도 있고 30대 중반의 나이가 흐르고 있지만, 어린 시절을 많은 연인들을 만나며, 떨리며 좋아한다는 말을 이성에게 마음을 전달했던 가슴 떨린 추억이 눈앞에 아른 거리지만 서로 좋아하는 감정은 있었지만 서로 말 못하고 떠나 보낸 연인도 있었던 기억도 나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연인과 어느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고백하기 좋은 노래 Top 27곡을 불러 보시거나, 노래방의 힘을 빌어, 자신의 마음을 살짝 전달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6. 5. 21. 05: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