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방향키

어두컴컴한 지하 세계를 경험하게 되는 곳에 아이가 이 곳에서 탈출을 한다는 내용을 담은 모험의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데요. 아직은 미완성이 이지만 추 후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 언더테일 게임하기를 하면서 다양한 버그와 오류를 댓글로 남겨 줘 보기 바랍니다.

사람의 마음을 몽롱하게 만드는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오며, 첫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곳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게 되면 지하 던전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 하네요.

주변에는 컴컴한 어둠이 있지만 가운데 공간에는 밝은 빛과 아름다운 꽃과 아이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이제 빠져나가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여러 곳을 모험을 하면서 수수께기 같은 통로에서 벗어나 주어야만 하겠네요.

방향키를 이동을 시켜 주변을 살피게 되면, 이렇게 나갈 수 있는 통로가 있어요. 어둠이 있는 곳에는 괴상한 생물체가 나타날 것 같지만 언더테일 게임하기에서는 그러한 반전은 없던 것으로 보이네요.

1단계 통로를 이동을 하게 되면, 마지막 지점을 찾게 되지만 처음에는 맊힌 곳이라 생각을 하고 여러번 다른 곳을 다니게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네요. 이곳을 자세히 보면 기둥 같이 느껴 지지만 계단 이였네요.

뾰족한 가시가 있는 곳을 지나갈 때에는 함정에 빠지거나 체력이 소모가 될 것이라 누구나 예상을 하지만 그 것을 깨고 아무 반응 없이 이곳을 통과 할 수가 있었네요.

가시로 뒤덮여 버린 이곳은 봉인이 되어 있지만 가운데 있는 아이템을 이동을 시켜 통과가 가능하게도 만들게 됩니다.

언더테일 게임하기를 딱 5분을 하게 되었는데, 벌서 끝을 알리는 내용을 보게 되었네요. 이제 좀 해볼까 했는데, 아직 미완성이라는 것 때문인지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되는군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0. 09: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