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아이오 전체 화면으로 이동은 http://moomoo.io/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여러 사람과 동시에 접속을 하여서 재미있게 즐기는 나라키우기라는 게임으로 주변에 있는 재료를 모아서 차츰 레벨을 상승 시키는 전형적인 rpg같은 느낌을 주는 플래시 이기도 하죠. 

플래시가 나타나게 되면 별명을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게 되는데, 이곳에 한글 및 영문으로 자신이 칭하고 싶은 별명을 넣어 주세요. 그리고 난 후에는 엔터를 누르게 되면 바로 플레이 지역으로 이동을 하게 된답니다.

맵 안에는 타일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그 공간 안에는 과일을 수확할 수 있는 사과나무 목재 돌 기타,, 습득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자신이 재료를 가지고 싶은 곳에 무기로 치게 되면 age1라는 게이지가 조금씩 차오르게 되며, 모든 게이지가 꽉 차게 되면 레벨이 상승하게 되지요.

그 뿐만 아니라 무무아이오 주변에 돌아다니는 동물을 사냥이 가능 하지만 낮은 레벨로 사냥을 할때에는 때론 공격을 하여 캐릭터가 사망을 하는 경우도 발생하여 처음부터 나라키우기를 시작해야 되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레벨이 상승을 할 때마다 주어지는 보상이 생기게 되는데,  선택 할 수 있는 아이템 하나를 결정을 하게 되면, 그것을 얻을 수도 있어요. 또한 동물을 사냥하게 되면 많은 양의 재료 또한 보상을 받기도 하지요.

주변을 돌면서 부족했던 것을 획득하는 가운데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전투 용병이 나타나 공격을 퍼붓기도 하는데, 강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낮은 레벨 상태에서 대결을 할 경우에는 패배를 할 확률이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지도 속에 누군가 접속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사람 모양을 누르게 되면 정보를 확인이 가능해요.

처음으로 나라키우기를 만나셨다면 게임 방법을 몰라 조금은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도 있어요. 저 또한 여러 플레이를 해보고 있지만 아직까지 게임의 룰을 정확히 파악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기는 하지요. 무무아이오 어떤 방법으로 성장을 하느냐에 따라서 강한 전사가 되느냐 아님 조금만 건들어도 사망을 하는 캐릭터가 되느냐는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9. 4. 23:4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